메뉴

마니아리포트

검색

[골프레슨]골프 초보? 처음부터 제대로 배울만 한 곳 없을까?

정원일 기자| 승인 2018-03-30 09:58
center
마니아리포트 DB.
[마니아리포트 정원일 기자] 골프마니아클럽이 골프입문자를 위한 레슨 매칭 서비스를 진행한다. 어디서, 누구에게 배워야 할 지 찾아 헤매거나 가격이 비싼 건 아닌지 걱정할 필요도 없다. 레슨희망 지역과 가능한 일정 등만 신청서에 접수하면 해당 지역의 검증된 프로를 소개, 손쉽게 레슨을 받을 수 있다. 골프마니아클럽은 지난 2004년 개설 후 16만명이 넘는 회원이 가입 된 국내 최대규모 골프동호회로 수많은 회원들의 평가와 후기는 물론 프로의 추천 등을 통해 전국 각 지역의 검증된 레슨프로에 대한 데이터베이스(DB)를 구축해나가고 있다.

신현태 골프마니아클럽 기획팀장은 "골프를 처음 시작할 때 가장 큰 고민 중 하나가 레슨이다. 배워야 시작이라도 해보는 데 정보가 부족하다. 결국 지인의 소개나 인근 연습장을 찾아가서 만나게 되는 프로에게 레슨을 받는 경우가 대부분이다"라고 설명하면서 "골퍼들이 손쉽게 레슨받고 싶은 지역의 좋은 프로를 찾을 수 있도록 매칭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용방법도 간단하다. 골프마니아클럽 네이버카페 메뉴 중 '레슨문의&상담' 게시판에 신청서만 작성하면 된다. 레슨희망 지역이나 희망사항 등을 기재하면 담당스텝이 카카오톡 채팅을 통해 기본적인 내용을 상담, 적합한 프로와 레슨비용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한편 골프마니아클럽은 데이터베이스 확대를 위해 전국 각 지역의 레슨프로의 참여신청도 받고 있다.

레슨 매칭서비스 이용 및 레슨관련 정보 및 레슨프로 참여신청은 골프마니아클럽 네이버카페 또는 골프마니아클럽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에서 가능하다.

/umph112@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