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필드에서도 골프존, 나스모 에어모션 출시

유태민 기자| 승인 2018-11-14 12:10
이젠 필드에서도 골프존, 나스모 에어모션 출시
[마니아리포트 유태민 기자] '이제 어디서든 손쉽게 나스모를?'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골프장에 적용해온 기존의 필드 '나스모(나의 스윙모습'의 화질과 편의성을 높인 에어모션 나스모 시스템을 출시했다.
에어모션 나스모 시스템은 골퍼들의 스윙모습을 풀HD급 슈퍼슬로우 모션영상으로 촬영하는 장비로 삼성전자와 골프존카운티가 공동개발한 앱이 적용됐다.

에어모션 나스모는 타박스 앞뒤와 측면에 배치된 3개의 에어모션 시스템이 골퍼의 생생한 스윙모습을 입체적으로 촬영, 영상으로 제공이 가능한 독립형 필드스윙 영상촬영 솔루션이다.
초고화질 슈퍼슬로우영상 촬영이 가능한 삼성전자 갤럭시 S9+ 스마트폰이 탑재되어 Full HD급 고화잘 영상으로 스윙을 촬영 및 저장이 가능하며 앱을 통해 바로 스윙모습 확인도 가능하다.

뛰어난 화질도 장점이다. 에어모션으로 촬영된 영상은 방송채널에서도 활용될 만큼 뛰어난 화잘을 자랑한다. 골프존카운티 측 관계자는 "올해 KPGA 투어챔피언십 중계방송에 사용될 만큼 화질이 우스하고 자세하기 때문에 앞으로 다양한 측면에서의 활용이 기대된다. 또 골퍼들이 필드에서 스마트폰을 활용해 자신이나 동반자의 스윙모습을 촬영해주는 번거로움 없이 스윙영상 촬영이 가능해 라운드 도중이나 향후 연습때도 활용하기 좋다. 스윙자세 교정 및 실력향상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개했다.

에어모션은 현재 골프존카운티 순천에서 우선적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점차 골프장 적용을 전국으로 확대해갈 예정이다. 에어모션 나스모 시스템의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카운티 또는 유라이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port@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TOP

pc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