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LOOK] 크롬소프트 베어 트루비스 골프 볼, 캘러웨이

노수성 기자| 승인 2019-08-09 10:59
베어 트루비스는 하프 더즌(6알)으로 구성했다. 사진제공=캘러웨이골프.
베어 트루비스는 하프 더즌(6알)으로 구성했다. 사진제공=캘러웨이골프.
캘러웨이골프가 캘러웨이 베어 캐릭터를 디자인에 적용한 '크롬소프트 캘러웨이 베어 트루비스' 골프 볼을 선보였다.

베어 트루비스는 투어 수준의 성능은 그대로 가져가면서 귀엽고 유니크한 베어 캐릭터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베어 캐릭터는 기존 캘러웨이의 소프트 굿즈 제품(장갑, 헤드 커버, 볼마커 등)에 사용된 것과 동일하다.
베어 트루비스의 제품 기술은 기존 크롬소프트 트루비스 골프 볼과 동일하다. 혁신적인 신 소재 ‘그래핀’을 사용한 듀얼 소프트 패스트 코어가 거리와 퍼포먼스, 부드러운 필링과 관용성을 제공한다. 특히 롱 아이언에서 거리를 늘리고, 미드 아이언과 쇼트 아이언, 웨지에서는 더 정교한 컨트롤을 제공한다. 여기에 오각형의 트루비스 패턴이 접목돼 볼이 크게 보이는 시각적 효과로 어드레스 때 안정감을 준다. 또한, 특별한 트루비스 패턴 때문에 샷 직후 볼 낙하 지점을 멀리서도 알 수 있고, 퍼팅 때 그린 컨디션을 파악하기도 쉽다.

베어 트루비스는 하프 더즌(6알)으로 구성했다. 제공되는 컬러는 레드, 블루, 핑크 3가지이며, 가격은 4만원이다.

캘러웨이는 “베어 트루비스는 필드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뽐내고 싶어하는 골퍼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 이라며 “앞으로도 독특한 스토리와 디자인으로 소개될 다양한 크롬소프트 트루비스 모델에 기대와 관심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노수성 마니아리포트 기자/cool1872@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TOP

pc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