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적인 골퍼'를 위한 FJ의 2019 FW 시즌 어패럴

노수성 기자| 승인 2019-08-27 13:55
마크&조이 스웨터 시리즈. 사진 제공=FJ
마크&조이 스웨터 시리즈. 사진 제공=FJ
FJ가 2019 FW 시즌 어패럴을 선보인다. ‘캄 테크(Calm Tech)’와 ‘보더리스(Borderless)’라는 2가지 시즌 키워드를 가지고 있다.

캄 테크는 차분함을 뜻하는 ‘캄(Calm)’과 기술을 뜻하는 ‘테크놀로지(Technology)’의 합성어.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과 골프에 필요한 모든 기능성과 기술이 숨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골퍼가 미처 인지하지 못해도 자연스럽게 편의성과 기능성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포인트다.
'보더리스'란 골프장과 일상의 구분 없이 어디서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어패럴을 뜻한다. 최근 한국 골퍼가 화려한 디자인과 컬러의 어패럴보다는 은은한 스타일의 제품을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다.

19 FW FJ 어패럴은 가을, 겨울 시즌 골퍼에게 반드시 필요한 기능인 방풍, 보온, 정전기 방지의 기능을 담아 선보인다. 전체적으로 최고급 소재와 충전재를 사용하는 동시에 심플하고 분위기 있는 외관을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특히 동절기 골프 어패럴 고유의 기능인 보온성을 위해 최고급 충전재인 ‘이탈리아 써모어’와 ‘헝가리 구스’를 사용했다. 외부 온도에 의해 퍼포먼스에 영향을 받지 않도록 따뜻할 뿐 아니라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차림을 완성해주는 것이 포인트다.

FJ 어패럴의 대표 제품은 ‘캄테크 컬러 블로킹 자켓’이다. 스트레치 성능이 뛰어난 기능성 우븐 소재를 사용해 골퍼의 움직임은 극대화하면서 스트레스를 최소화한 것이 특징. 앞 지퍼는 좌우 비대칭으로 설계해 어드레스 때 편하고, 은은하게 적용된 FJ 로고 디테일은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마크 & 조이 (Mark & Joy) 시리즈’도 눈길을 끈다. FJ 브랜드 슬로건(Mark of the player 와 Feel the Joy)에서 각각 '마크'와 '조이'를 차용해 각각 남성과 여성 골퍼로 명명한 스웨터 시리즈다.
신축성과 보온성을 높인 동시에 재치있는 코디네이션이 가능하도록 컬러 라인업이 다양하다. 여성 골퍼를 위한 조이 스웨터 풀오버 시리즈는 니트 스커트도 함께 선보여 통일감 있는 원톤이나 배색 스타일로 꾸밀 수 있다. 트렌디한 여성 골퍼의 폭넓은 스타일링 취향에 맞은 색다른 제품으로 활용도가 높다.

FJ 어패럴은 19 FW 출시를 기념해 오프라인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16일부터 전국 50개 FJ 어패럴 브랜드 스토어에서 FW 신상품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19 FW 카모플라주 파우치를 받을 수 있다.

[노수성 마니아리포트 기자/cool1872@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TOP

pc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