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겨울 다운 신제품, 보온성과 스타일 잡아라

정미예 기자| 승인 2019-12-20 11:11
골프웨어 겨울 다운 신제품,  보온성과 스타일 잡아라
골프웨어 브랜드에서 출시하고 있는 겨울 다운 신제품 키워드는 ‘보온성’과 ‘스타일’이다.

와이드앵글은 겨울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다운고어텍스 폭스 다운 출시했다.
짧은 기장과 풍성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패딩 디자인에 기능성 소재를 접목해 보온성과 스타일을 강화했다는 특징이다.

골프웨어 겨울 다운 신제품,  보온성과 스타일 잡아라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을 살린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재를 사용했다. 원단 표면에 물이 스며들지 못하도록 튕겨내는 발수 처리를 통해 겨울철 눈과 비로부터 몸을 보호할 있고, 우수한 방풍 기능으로 바람이 스며드는 것을 완벽하게 차단한다. 가볍고 따뜻한 구스 다운을 사용해 보온성을 갖춰 혹한기에도 체온을 유지할 있다.

여성용 다운은 목 부분 퍼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허리 부분 벨트 디자인으로 라인을 강조했고, 남성용은 탈부착 가능한 퍼와 함께 뉴트로 감성을 더했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골프웨어만의 기능성 소재를 살리면서도 패션 브랜드들의 세련된 디자인을 접목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했다”고 말했다.
골프웨어 겨울 다운 신제품,  보온성과 스타일 잡아라
캘러웨이 어패럴은 풍성한 폭스퍼 디테일의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출시했다.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라이프스타일 겸용 헤비다운 아우터로, 솜털 90% 깃털 10% 구스다운과 발열 기능을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바람을 차단하는 방풍 기능을 비롯해, 발수, 투습 기능도 갖췄다.

몸에 맞는 핏,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하는 볼륨감 있는 폭스퍼 디테일로 프리미엄 다운의 분위기를 한층 높였다.

캘러웨이 어패럴 관계자는헤비다운 스타일임에도 경량화를 구현해 겨울철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골프웨어 겨울 다운 신제품,  보온성과 스타일 잡아라

힐크릭은 퀄팅이 돋보이는 ‘올 라운드(All-round) 롱다운’ 2종을 선보였다.

발열 안감과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며, 입체적으로 적용된 퀼팅으로 활동성과 스타일까지 더해 줄 다운 점퍼다.

솔리드 시크 롱다운의 경우 앞면은 사선으로 떨어지는 퀼팅 라인을, 뒷면은 일자 퀼팅으로 변형을 줘 움직임에 방해 받지 않으면서도 지루할 수 있는 솔리드 색상 제품에 포인트를 줬다.

다이아 퀄팅 롱다운은 신체의 실루엣에 따라 입체감을 줄 수 있도록 다이아 퀄팅과 사각형 퀼팅을 적절하게 변형해 디자인했다.

힐크릭 관계자는 “강추위가 오면 자연스럽게 손이 가는 롱패딩은 겨울 필드룩에도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다. 겨울에도 골프를 즐기는 골퍼들이 많은 만큼 보온성, 퍼포먼스, 스타일을 고루 갖춘 아이템으로 따뜻하고 멋스러운 겨울 필드룩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힐크릭은 21일부터 5일간 신상품 3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 쿠폰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미예 마니아리포트 기자/gftravel@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3

TOP

pc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