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화의 혁신', 아디다스골프 코드케이오스 론칭 행사 진행

정미예 기자| 승인 2020-02-04 15:20
최진호가 아디다스골프 코드케이오스 론칭 이벤트 자리에 함께했다. 사진=아디다스골프
최진호가 아디다스골프 코드케이오스 론칭 이벤트 자리에 함께했다. 사진=아디다스골프
아디다스골프(대표이사 폴 파이)4일 청담동 드레스가든에서 코드케이오스(CODECHAOS)' 론칭 이벤트를 진행했다.

런칭 이벤트는 아디다스골프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골프화 코드케이오스를 소개하는 자리이다.
투어360, 파워밴드, 아디제로 라인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디다스골프는 이전 모델에서 볼 수 없었던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2020년의 첫 골프화 코드케이오스를 공개했다.

아디다스골프는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한계를 뛰어넘는 최신 첨단 기술력으로 최상의 퍼포먼스를 시켜줄 혁신 장비의 탄생"이라고 설명했다.

유로피언투어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최진호는 “신어볼수록발이 편하고, 스윙 시 발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는 느낌이 들었다”며제품 착용 소감을 밝혔다.

올해부터 팀 아디다스에 새롭게 합류한 박성현(27, 솔레어)을 필두로 이준석(KPGA), 최호영(KPGA), 유소연(LPGA), 오지현(KLPGA), 장은수(KLPGA), 안신애(KLPGA) 등의 선수들이 코드케이오스를 신고 2020년 투어 무대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정미예 마니아리포트 기자/gftravel@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TOP

pc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