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골프, 리디아 고와 2년간 의류 스폰 계약 맺어

이고운 기자| 승인 2021-01-26 12:15
지난 25일 진행된 후원 협약식에서 (왼쪽)LPGA 리디아 고 선수와 (오른쪽)김영국 한성에프아이 사장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레노마골프)
지난 25일 진행된 후원 협약식에서 (왼쪽)LPGA 리디아 고 선수와 (오른쪽)김영국 한성에프아이 사장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레노마골프)
레노마골프의 다양한 스타일을 앞으로 리디아 고 선수를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레노마골프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맹활약 중인 리디아 고(24·뉴질랜드) 선수와 향후 2년간 의류 스폰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리디아 고 선수는 지난해 톱10에 5회, 시즌 마지막 대회였던 CME그룹 투어 챔피언십 2라운드에서 7언더파를 몰아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특히 올해는 타이거 우즈의 전 코치였던 션 폴리와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만큼 더욱 주목되는 선수로 꼽히고 있다.

더불어 레노마골프는 리디아 고 선수와의 의류 스폰 체결을 시작으로 의류는 물론 기능성 아이템을 강화하는 등 용품라인에도 힘을 실어 레노마골프만의 최강 퍼포먼스를 강력하게 보여줄 계획을 전했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리디아 고의 파워풀하고 도전적인 이미지가 레노마골프의 퍼포먼스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큰 역할을 해줄 것으로 판단했다"라며 "앞으로 레노마골프와 함께 리디아 고 선수가 더욱 시너지를 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고운 마니아타임즈 기자/lgw9277@gmail.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TOP

pc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