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정기총회 개최...."투어 정상 복귀 최우선 목표로"

정미예 기자| 승인 2020-04-06 17:50
center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2020 KLPGA 정기총회'에서 '투어 정상 궤도 복귀'를 최우선의 목표로 삼는다고 밝혔다.

KLPGA 김상열 회장은 6일 서초구에 위치한 더케이호텔에서 가진 정기총회에서 “전세계 프로 스포츠 대회 및 각종 행사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멈추게 된 가운데, KLPGA 역시 올 한 해가 그 어느 해보다 힘들 것이라 예상하고 이에 대비하고 있다"며 "KLPGA는 투어의 정상 궤도 복귀를 최우선의 목표로 삼고 안전한 환경에서 하루 빨리 대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강한 다짐을 밝혔다.

이어 "코로나19를 기회삼아 마케팅, 홍보, 회원복지 및 교육 등 전반적인 KLPGA 사업 분야를 더 발전시키고 내실을 다져 회원, 관계자 등 KLPGA와 인연을 맺은 수많은 분들과 상생해 나갈 수 있도록 모든 방안을 강구하여 위기를 헤쳐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이후 본격적으로 시작된 정기총회에서는 2019년도 사업보고 및 결산승인, 2020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승인, 임원 선출의 건에 대한 논의가 이어졌다.

KLPGA는 2020년도 사업계획으로 ‘투어 경쟁력 확립, 마케팅 사업 및 홍보 다각화, 사회적 책임(CSR) 지속 실현, 회원교육 및 복지 개선, KLPGA 경영 효율성 제고’를 5대 핵심 과제로 보고 이를 추진하기 위한 다양한 세부 전략을 발표했다.

이번 정기총회에서 선출된 임원은 강춘자, 구민지, 김순미, 김순희, 손혜경, 이영귀, 이영미 등 총 7명이다.

[정미예 마니아리포트 기자/gftravel@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TOP

pc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