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A, 균형잡힌 몸매를 위한 필라테스 '내몸을 위한 20분' 편성

목,금 오후12시부터 30분간 본방송, 오후 7시 30분 재방송

조기성 기자| 승인 2020-06-04 13:59
center
사진='내몸을 위한 20분'타이틀. 글로벌A 제공
[마니아리포트 조기성 기자]
교육전문 방송채널인 글로벌A는 일상생활에서 몸에 불편함을 많이 느끼는 시청자들을 위해 새로운 필라테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A는 4월부터 입시컨설팅, 수학문제풀이, 쉬운 경제이야기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이에 추가로 시청자들의 건강을 위한 바른 자세를 유지하기 위한 기구를 이용한 필라테스 프로그램인 '내몸을 위한 20분'을 방영하고 있다.

'내몸을 위한 20분'은 현대인이 일상생활 중 불편함이 많이 발생하는 목 어께, 허리별 운동과 가장 대중적인 밸런스 도구(BOSU)를 이용하여 집에서 필라테스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내몸을 위한 20분'은 한국 최초 SPS마스터인 김정은 강사와 BOSU마스터인 조혜민 강사의 자세한 설명과 시범동작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이 프로그램을 제작한 글로벌A 최다예PD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이 일상생활에서 겪게되는 다양한 불편함을 해소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내몸을 위한 20분'은 목,금 오후12시부터 30분간 방송되며, 오후 7시 30분에 재방송 된다.

교육전문 케이블 방송채널인 글로벌A는 KT 올레TV 채널 979번과 CJ 헬로비전 하나방송 채널 156번에서 24시간 방송되고있다.

조기성 기자 ok760828@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TOP

pc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