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26일 스페셜 라이브에서 신곡 'I CAN’T STOP ME' 무대 최초 공개

정지원 기자| 승인 2020-10-21 14:09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가 10월 26일 컴백 스페셜 라이브를 개최하고 신곡 'I CAN’T STOP ME'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center

트와이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두 번째 정규 앨범 'Eyes wide open'(아이즈 와이드 오픈) 발매하고 전격 컴백한다.

이를 기념해,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 V LIVE와 유튜브를 통해 'TWICE "I CAN'T STOP ME" SPECIAL LIVE'를 전 세계에 온라인 생중계한다.

스페셜 라이브에서 타이틀곡 'I CAN’T STOP ME' 퍼포먼스는 물론 새 음반 수록곡 무대 등 다채로운 공연을 선사하고, 컴백 비하인드 토크를 나눌 예정이다.

트와이스는 신보 발표에 앞서 과감하고 도발적인 분위기의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있다.

레트로 감성이 담긴 비주얼, 멋스러운 슈트 착장 등 이전 앨범에서 본 적 없었던 새로운 콘셉트에 대해 "변화된 모습을 보다 더 완벽하게 보여드리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티저 공개 이후 팬 여러분이 좋은 반응 보여주셔서 뿌듯했고, 새 퍼포먼스 역시 기대해달라"고 말하며 열정을 드러냈다.

한편, 트와이스는 정규 2집 'Eyes wide open'의 타이틀곡 'I CAN'T STOP ME'로 '14연속 히트'를 노린다.

[정지원 마니아리포트 기자/jjw@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TOP

pc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