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케인 '듀오' EPL 최고"...맨유 '레전드' 로이 킨 '극찬'

장성훈 기자| 승인 2020-12-01 07:46
center
골을 넣고 기뻐하는 손흥민(가운데)
영국의 ‘스카이스포츠’ 축구 전문가들이 손흥민-해리 케인 ‘듀오’를 극찬했다.

‘풋볼닷런던’은 11월 30일(한국시간) 지미 플로이드 해셀바 잉크와 로이 킨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공격수 손흥민과 해리 케인이 펼치는 콤비 플레이가 ‘절정’에 달했다고 평가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손흥민이 올 시즌 EPL을 포함한 15경기에서 11득점과 5도움을 기록했고, 케인은 16 경기에서 13골을 터뜨렸다고 설명했다.

이 매체는 이어 손-케인 ‘듀오’가 이번 시즌 지금까지 EPL 최대의 화제가 되고 있고, 이들이 토트넘의 초반 호조를 이끌고 있다고 전했다.

이들은 조제 모리뉴 감독이 리그 최고의 ‘듀오’를 만들어냈다고도 했다.

해셀바잉크는 ”나는 케인이 패스를 하는 것보다 페널티박스 안에 있는 모습을 더 자주 보고 싶었지만, 그와 손흥민은 지금까지 매우 훌륭했다“고 말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레전드’ 인 로이 킨도 이에 동의하며 “토트넘은 의심할 여지 없이 파워가 넘치는 팀이다. 케인과 손흥민은 이 팀의 스타들이고, 그들은 큰 경기에서 팬들을 결코 실망시키지 않는 것 같다”고 거들었다.

[장성훈 선임기자/seanmania2020@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TOP

pc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