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최혜진 탄생을 위해' 최혜진, KLPGA with YOU 통해 재능기부

김현지 기자| 승인 2018-11-21 13:41
재능기부 행사에 참석한 최혜진. 사진=KLPGA 제공
재능기부 행사에 참석한 최혜진. 사진=KLPGA 제공
[마니아리포트 김현지 기자] 최혜진이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진행하는 재능기부 프로그램 ‘KLPGA with YOU’에 참여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KLPGA with YOU’는 유소년 골프 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한 재능기부 프로그램으로, KLPGA 프로 선수가 골프 선수의 꿈을 키우고 있는 유소년에게 직접 골프에 대한 정보를 주고 레슨을 하는 의미 있는 행사다.
KLPGA는 골프 환경조성 프로젝트를 통해 골프 연습장 설립을 지원하면서 경남 진주의 진성 초등학교와 인연을 맺었고, 최혜진은 아버지의 고향인 진주에 위치한 진성 초등학교를 찾았다.

올해 계획된 프로그램 중 마지막으로 열린 금일 행사는 14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했고, 올 시즌 데뷔해 신인상과 대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슈퍼루키다운 면모를 뽐낸 최혜진이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최혜진은 “아버지 고향인 진주에서 재능기부를 하게 돼 더욱 뜻깊다. 아버지 친구분들도 많이 와서 힘을 주셨다”고 하며 “처음에는 레슨을 한다는게 무척 어려웠는데 몇 명 하다 보니 어떤 부분을 어떻게 알려줘야 할지 점점 감이 왔다”고 했다.

이어 최혜진은 “확실히 하고자 하는 의지가 강한 친구들이 잘 이해하고 더 빨리 배웠다. 그런 부분에서 나도 깨달음을 얻었다.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자주 이런 시간을 갖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KLPGA는 KLPGA-삼천리 꿈나무대회, KLPGA 회장배 여자아마골프선수권 대회 등 대회 개최뿐만 아니라 골프 키즈캠프, 유소년 골퍼 멘토링, 골프 환경조성 프로젝트 등 골프 꿈나무와 유망주를 육성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928889@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TOP

pc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