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키치 MV, 숨겨진 디테일 'CG같은 장원영 얼굴 벽화'

정민정 기자| 승인 2023-03-30 16:22
사진=슈가롤러 공식 채널
사진=슈가롤러 공식 채널
그룹 아이브(IVE) 신곡 '키치(Kitsch)' 뮤직비디오 속 장원영의 얼굴이 그려진 벽화가 화제를 불러모았다.

최근 공개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브 첫 정규 프리 릴리즈곡 '키치' 뮤직비디오가 29일 오전 10시 유튜브 기준 1,700만 뷰를 기록하는 것은 물론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자리를 지키며 글로벌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번 신곡 '키치'는 아이브의 자유분방하고 강렬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동시에 우아함까지 담았다. 특히 멤버들의 각기 다른 매력과 색깔이 하나의 합을 이루며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그중 뮤직비디오의 오프닝을 책임지는 장원영은 특유의 러블리한 비주얼에 도도하고 시크한 매력까지 더해 한층 성숙한 분위기를 풍겼다. 특히 장원영의 얼굴이 그려진 벽화를 앞에 두고 연기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일명 '장원영 벽화'에 대한 전세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한 아트페인팅 업체가 해당 작업 과정을 담은 게시물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해당 업체는 공식 채널을 통해 '장원영 벽화' 작업 과정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CG라는 착각이 들 정도로 정교하고 디테일한 결과물에 "진짜 놀랍다", "장원영 비주얼 그대로" 등의 반응을 보이며 전세계 팬들의 감탄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아이브는 이번 선공개곡 '키치'로 주요 음원 차트에서 굳건히 상위권을 지키던 뉴진스의 Ditto를 제치고 1위를 기록, 데뷔곡 '일레븐'부터 '러브 다이브' '애프터 라이크'에 이은 4연타 히트 행진에 성공했다. 아이브 첫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는 오는 4월 10일 발매 예정이다.
정민정 기자 maniareport@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TOP

pc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