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릿지 키즈는 골프 꿈나무들의 소중한 꿈과 희망을 응원하고자 기획됐으며, 골프 선수의 꿈을 키우고 있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모집을 시작한다.
또한 다음날에는 CJ컵 대회 1라운드를 관람하며 세계적인 무대를 직접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 접수는 8월 31일까지 2단계에 걸쳐 신청해야 하는데, 지원자는 본인의 스윙 모습이 담긴 자기 소개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게재 한 후 온라인 신청 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CJ그룹 관계자는 “’브릿지 키즈’에 참가하는 골프 꿈나무들은 앞으로 대한민국 골프를 이끌어 나갈 인재라고 할 수 있다. 몇 년 뒤에 이 프로그램에 참가한 학생 중에 THE CJ CUP에 출전하는 선수가 나오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CJ그룹은 지난 2017년부터 Bridge to Realization이라는 대회 모토 아래 골프 유망주와 꿈나무들에게 큰 무대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실제로 2017년 첫 대회 때부터 아마추어 선수에게 대회 참가 기회를 제공, 큰 무대의 경험을 선사 함으로서 앞으로 대한민국 골프를 이끌어나갈 주니어들에게 기회를 아끼지 않았다. CJ 그룹은 다양한 아마추어 유소년 프로그램을 통해 대한민국 남자 골프의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을 계속해 나갈 예정이다.
‘브릿지 키즈’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THE CJ CUP 공식 홈페이지(www.thecjcup.com)와 한국초등학교골프연맹 (http://kesga.or.kr)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현지 마니아리포트 기자/928889@maniareport.com]
관련기사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