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골프
야구
축구
스포츠
헬스
E스포츠·게임
오피니언
엔터테인먼트
문화·라이프
마니아TV
포토
골프
야구
국내야구
해외야구
축구
국내축구
해외축구
스포츠
농구
배구
일반
헬스
E스포츠·게임
오피니언
엔터테인먼트
문화·라이프
마니아TV
포토
포토
눈물이 앞을 가리는 SSG 5연패 탈출
20일 오후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3 프로야구 LG 트원스와 SSG 랜더스의 경기. 2-1로 승리한 SSG 선수들이 팬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이 정도면 날개 있는 거 아닙니까
강원춘천태권도문화축제 개막 3일째를 맞은 20일 오후 송암스포츠타운 특설경기장에서 시범경연대회가 열려 대학팀 선수단이 격파시범을 선보이고 있다.
물 위에서 태권도를
강원춘천태권도문화축제 개막 3일째를 맞은 20일 오후 송암스포츠타운 의암호변 수상경기장에서 세계비치태권도선수권대회가 열리고 있다.
화려한 밤의 태권도
20일 오후 강원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의암호변 수상경기장에서 강원춘천태권도문화축제 세계비치태권도선수권대회 야간경기가 열리고 있다.
5연승 kt, 의연하고 차분한 기쁨
17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프로야구 kt와 두산의 경기. 9대8로 이긴 kt 선수들이 기뻐하고 있다.
5연패에 어깨 늘어뜨린 두산
17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프로야구 kt와 두산의 경기. 9대8로 진 두산 선수들이 더그아웃으로 향하고 있다.
지한솔의 티샷
18일 강원도 정선 하이원CC에서 열린 '하이원 리조트 여자오픈 2023' 1라운드 잔여 경기에서 지한솔이 티샷하고 있다.
조규성, 득점 후 포효
덴마크 프로축구 미트월란 조규성(왼쪽)이 17일(현지시간) 덴마크 헤르닝 MCH 아레나에서 열린 2023-2024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 콘퍼런스리그(UECL) 3차 예선 2차전 경기에서 오모니아(키프로스)를 상대로 페널티킥 득점한 뒤 포효하고 있다.
오랜만에 모습 드러낸 북한 태권도 선수단
국제태권도연맹(ITF) 세계선수권대회 참석차 카자흐스탄으로 향하는 북한 태권도 선수단이 18일 중국 베이징 공항에서 체크인하기 위해 줄 서 있다. 19~26일 동안 열리는 이번 대회에 북한은 전체 참가자의 3분의 1에 해당하는 약 100명 규모의 선수단을 파견했다.
김소현, 청량감 넘치는 미모
17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은성회관에서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촬영종료 기념 쫑파티가 열렸다. 배우 김소현이 쫑파티에 참석하고 있다.
'내 홈런 봤어?' '이~렇게 날아가던데?'
6일 오후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2023 프로야구 LG 트윈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 8회말 무사 주자없는 상황에서 삼성 김성윤이 솔로 홈런을 치고 세리머니하고 있다.
'통산 100세이브!' 아웃 카운트 확인하는 김원중
16일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열린 2023 프로야구 SSG 랜더스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 9회초 롯데 마무리 투수 김원중이 1루에서의 아웃 카운트를 확인하고 있다.
UEFA 슈퍼컵 들고 건치미소 짓는 홀란
16일(현지시간) 그리스 피레아스 카라이스카키스 스타디움에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시티(맨시티) 엘링 홀란이 세비야(스페인)를 상대로 열린 유럽축구연맹(UEFA) 슈퍼컵 경기 결승전에서 승리한 뒤 트로피를 거머쥔 채 미소 짓고 있다.
사상 처음 여자월드컵 결승에 진출하는 잉글랜드 대표팀의 환호
16일(현지시간) 호주 시드니의 스타디움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열린 2023 국제축구연맹(FIFA) 호주·뉴질랜드 여자월드컵 준결승전에서 잉글랜드 여자 축구 대표팀 선수들이 승리한 후 환호하고 있다.
조코비치, 신시내티오픈 3회전 진출
16일(현지시간)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에서 열린 남자프로테니스(ATP) 투어 신시내티오픈 남자 단식 2회전에서 노바크 조코비치가 다비도비치 포키나에 맞서 경기를 펼치고 있다.
나나, 어여쁜 모습으로
16일 오전 서울 종로구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드라마 '마스크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배우 나나가 취재진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송성문의 3루 슬라이딩
15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 키움 2회초 무사 1, 2루에서 7번 이주형의 외야플라이 때 2루주자 송성문이 3루로 진루하고 있다.
'이게 스트라이크라니요!' 항의하는 김도영
15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 KIA 김도영이 8회말 2사 1, 2루에서 루킹 삼진아웃을 당한 뒤 스트라이크 판정에 대해 심판에게 불만을 표시하고 있다.
'등번호 9번이에요' 뮌헨 입단한 해리 케인
'특급 스트라이커' 해리 케인(왼쪽)이 13일(현지시간) 독일 뮌헨의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린 바이에른 뮌헨 입단 기자회견에 참여해 얀 크리스티안 드레센 대표이사와 유니폼을 잡고 있다.
알힐랄 팬들, '네이마르 유니폼 주세요!'
사우디아라비아 프로축구 알힐랄 팬들이 15일(현지시간) 리야드 소재 구단 상점에서 네이마르 유니폼 구매를 위해 줄 서 있다. 알힐랄은 이날 프랑스 프로축구 파리 생제르맹(PSG)에서 뛰던 네이마르와 2년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전페이지로
21
22
23
24
25
다음페이지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