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
현아, 붉은 입술
5일 오후 서울 용산CGV에서 영화 '화사한 그녀(감독 이승준)' vip시사회 행사가 열렸다. 가수 현아가 포토월 행사에 참석했다.
-
1루 플레이트 세이프가 너무 기쁜 최지훈
5일 중국 저장성 항저우 인근 사오싱 야구·소프트볼 스포츠센터 제1구장에서 열린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슈퍼라운드 일본과 대한민국의 경기에서 최지훈이 번트를 해 1루 플레이트를 밟고 있다.
-
임시현-이우석, K-드라마같은 기쁨의 순간
4일 중국 항저우 푸양 인후 스포츠센터에서 열린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양궁 리커브 혼성전 결승에서 임시현과 이우석이 일본을 꺾고 승리한 뒤 기뻐하고 있다.
-
'스마일점퍼' 우상혁, 함께 웃음짓게 되는 행복한 세리모니
4일 중국 항저우 올림픽 스포츠센터에서 열린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남자 높이뛰기 결선에서 2m33을 넘으며 은메달을 차지한 우상혁이 시상대에 올라 기념촬영하고 있다.
-
하늘을 걷는 태권도시범단
5일 오전 경기도 용인시 육군 제55사단에서 열린 부대개방행사에서 1군단 태권도시범단이 송판을 격파하고 있다.
-
아시안게임 슈퍼라운드 한일전 화이팅
5일 중국 저장성 항저우 인근 사오싱 야구·소프트볼 스포츠센터 제1구장에서 열린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슈퍼라운드 일본과 대한민국의 경기에서 대한민국 선발 투수 박세웅(롯데 자이언츠)이 2사 주자 1루 상황에서 일본 사사가와 고헤이의 땅볼 때 2루 주자를 포스아웃으로 잡아낸 뒤 기뻐하고 있다.
-
아이브 장원영, 가려도 예쁨
아이브 장원영이 4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서 해외 알정을 마치고 입국하고 있다. 장원영이 입국장에서 나오고 있다.
-
뉴진스 혜인, 입가에 미소
뉴진스 혜인이 4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서 해외 알정을 마치고 입국하고 있다. 혜인이 입국장에서 나오면서 팬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
세단뛰기 유규민, 모래폭풍 일으키며 착지
3일 중국 항저우 올림픽 스포츠센터에서 열린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남자 세단뛰기 결선에 출전한 유규민이 착지하고 있다.
-
'데칼코마니같은 기쁨' 男 400m 계주 동메달의 순간
3일 중국 항저우 올림픽 스포츠센터에서 열린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남자 400m 계주 결선에서 동메달을 차지한 대한민국 이정태(왼쪽)을 비롯한 선수들이 기뻐하고 있다.
-
셔틀콕 여왕의 시선 끝에, 금메달 있기를
4일 중국 항저우 빈장체육관에서 열린 항저우 아시안게임 배드민턴 여자 단식 16강 한국과 몰디브의 경기에서 한국 안세영이 몰디브 압둘 라자크 파티마스 나바하를 상대하고 있다.
-
레슬링 류한수, 아쉬움에 푹 숙인 고개
4일 중국 저장성 항저우 린안 스포츠문화전시센터에서 열린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레슬링 남자 그레코로만형 67kg급 8강에서 한국 류한수가 이란 다니알 소라비에게 기술을 허용한 뒤 아쉬워하고 있다.
-
철벽 수비 속, 활로 찾는 박지수
3일 중국 저장성 항저우의 올림픽 스포츠센터에서 열린 항저우 아시안게임 여자 농구 준결승에서 한국의 박지수가 일본을 상대로 돌파를 시도하고 있다.
-
'카메라가 못 따라가는 스피드' 스포츠클라이밍 스피드 여자 4강
3일 중국 사오싱 커차오 양산 클라이밍센터에서 열린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스포츠클라이밍 여자 스피드 개인전 4강에서 중국 디 니우와 인도네시아 마데리타 쿠수마 데위 데삭이 경기를 펼치고 있다.
-
임지연, 러블리한 미모 활짝
배우 임지연이 27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서 해외 일정을 통해서 출국하고 있다. 임지연이 출국하면서 인사를 하고 있다.
-
'영화 속 한 장면인줄'…윤지수, 금메달 확정 순간
26일 중국 항저우 전자대학 체육관에서 열린 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펜싱 여자 사브르 개인 결승전에서 한국 윤지수가 금메달을 따낸 뒤 환호하고 있다.
-
금메달에 어울리는 우아한 칼솜씨
26일 중국 항저우 전자대학 체육관에서 열린 항저우 아시안게임 펜싱 여자 사브르 개인 결승전에서 한국 윤지수가 중국 사오 야치를 상대하고 있다.
-
브리지에 집중하고 있는 이수현
27일 중국 항저우 치위안 체스홀에서 열린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브리지 혼성 단체전 예선 1라운드에서 이수현이 태국을 상대로 경기를 펼치고 있다.
-
물살아, 조금만 더 밀어주렴
27일 중국 항저우 올림픽 스포츠센터 수영장에서 열린 항저우 아시안게임 수영 남자 자유형 200m 예선에서 황선우가 역영하고 있다.
-
태권도 박우혁, 화끈하게 올라가는 발차기
27일 중국 항저우 린안 스포츠문화전시센터에서 열린 항저우 아시안게임 태권도 남자 80㎏급 16강전에서 한국 박우혁이 인도 티야기 시반시와 대결하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