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골프
야구
축구
스포츠
헬스
E스포츠·게임
오피니언
엔터테인먼트
문화·라이프
마니아TV
포토
골프
야구
국내야구
해외야구
축구
국내축구
해외축구
스포츠
농구
배구
일반
헬스
E스포츠·게임
오피니언
엔터테인먼트
문화·라이프
마니아TV
포토
포토
고군택 11번홀 세컨 아이언 샷
21일 경북 칠곡군 파미힐스CC 동코스에서 개최된 KPGA 코리안투어 '2023 iMBank 오픈' 1라운드 11번홀에서 고군택이 세컨 아이언샷을 날리고 있다.
이다희, 미소가 아름다워 ~~
20일 오전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주얼리 브랜드 딘반 매장 오픈 기념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 배우 이다희가 포토월 행사에 참석했다.
LG 5연승에 포효하는 고우석
19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프로야구 LG 트윈스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에서 LG 고우석이 9회에 한 점 차 승리를 지켜내고 포효하고 있다.
정우영, 골폭탄의 서막 알리는 전반 3분 선제골
19일 오후 중국 저장성 진화시 진화스타디움에서 열린 항저우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조별리그 1차전에서 정우영이 골을 넣고 있다.
쿠웨이트전 9-0 압승의 주인공들
19일 오후 중국 저장성 진화시 진화스타디움에서 열린 항저우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조별리그 1차전에서 쿠웨이트와의 경기에서 9-0 대승을 거둔 한국 선수들이 활짝 웃으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웅태, 마지막까지 최선을!
근대5종 국가대표 전웅태가 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개막을 4일 앞둔 19일 중국 푸양 인후 스포츠센터에서 수영 훈련을 하고 있다.
우상혁의 다이아몬드 키스
2023 세계육상연맹 다이아몬드리그 파이널 남자 높이뛰기 경기에서 2m35를 넘어 우승을 차지한 우상혁이 19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해 트로피를 들고 입을 맞추고 있다.
트와이스 사나, 미모가 살아 숨쉬네
트와이스 사나가 19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서 밀라노 패션위크 참석차 출국하고 있다. 사나가 출국하면서 팬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진짜 코 앞' 항저우 아시안게임, 단장 막바지
18일 항저우 아시안게임 개회식 리허설이 진행된 중국 항저우 올림픽 스포츠 센터 스타디움 앞에서 관계자들이 개막 준비를 하고 있다.
힘들게 버티고 결국 승리하는 다카타니 다이치
지난 18일 베오그라드에서 열린 세계레슬링선수권대회 남자 자유형 74kg급 동메달 결정전에서 일본의 다카타니 다이치(빨간옷)가 그리스의 게오르기오스 쿠기움티디스와 겨루고 있다.
'워~워~' 로하스 진정시키는 이승엽 감독
18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에서 두산 이승엽 감독이 3회초 2사 만루에서 루킹 삼진을 당한 뒤 주심에게 항의하는 로하스를 진정시키고 있다.
신유빈과 지소연, 맞잡은 손으로 전하는 응원
항저우 아시안게임 여자축구 대표팀 지소연과 탁구 대표팀 신유빈이 19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에서 중국 항저우로 출국을 앞두고 대화하고 있다.
바람 한껏 느끼며, 미소와 함께 달리는 선수
19일 강원 횡성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1회 강원 장애 학생 체육대회에서 초등 남자 육상 80m 시각장애부에 출전한 학생이 가이드 러너와 함께 힘껏 달리고 있다.
화사, 새침한 하트
마마무 화사가 18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서 밀라노 패션위크 참석차 출국하고 있다. 화사가 출국장으로 들어서면서 인사를 하고 있다.
아이브 안유진, 인형 미모
아이브 안유진이 18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서 밀라노 패션위크 참석차 출국하고 있다. 안유진이 출국장으로 들어서면서 인사를 하고 있다.
치어리더들의 공중 퍼포먼스
17일 댈러스 카우보이스 치어리더들이 AT&T 스타디움에서 열린 뉴욕 제트와의 경기에 앞서 공연을 하고 있다.
홈으로 달리는 문보경에 다급해진 SSG 선수들
17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23 프로야구 SSG 랜더스와 LG 트윈스의 더블헤더(DH) 1차전에서 LG 박동원이 친 외야 뜬공을 SSG 야수들이 놓치자 LG 주자 문보경이 홈까지 내달리고 있다.
비즈플레이 우승자 김찬우에 쏟아지는 축하 물세례
김찬우가 17일 전남 영암군 코스모스링스에서 열린 비즈플레이 최종라운드에서 우승 후 축하 물세례를 받고 있다.
'우리 잘 했어!' 승리 자축하는 LG 배터리
17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23 프로야구 SSG 랜더스와 LG 트윈스의 더블헤더(DH) 1차전. 8-3으로 승리한 LG 투수 고우석과 포수 박동원이 그라운드에서 승리를 자축하고 있다.
한 몸처럼 훈련하는 여자축구 대표팀
18일 오전 경기도 파주 NFC에서 항저우 아시안게임 여자축구 대표팀 지소연 등 선수들이 훈련하고 있다.
이전페이지로
16
17
18
19
20
다음페이지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