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
박은신, '바람아 길을 말해주렴'
21일 경북 칠곡군 파미힐스CC 동코스에서 개최된 KPGA 코리안투어 '2023 iMBank 오픈' 1라운드 3번홀에서 박은신이 바람의 방향을 살피고 있다.
-
김한별 17번홀 드라이버 티샷
21일 경북 칠곡군 파미힐스CC 동코스에서 개최된 KPGA 코리안투어 '2023 iMBank 오픈' 1라운드 17번홀에서 김한별이 드라이버 티샷을 날리고 있다.
-
고군택 11번홀 세컨 아이언 샷
21일 경북 칠곡군 파미힐스CC 동코스에서 개최된 KPGA 코리안투어 '2023 iMBank 오픈' 1라운드 11번홀에서 고군택이 세컨 아이언샷을 날리고 있다.
-
이다희, 미소가 아름다워 ~~
20일 오전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주얼리 브랜드 딘반 매장 오픈 기념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 배우 이다희가 포토월 행사에 참석했다.
-
LG 5연승에 포효하는 고우석
19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프로야구 LG 트윈스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에서 LG 고우석이 9회에 한 점 차 승리를 지켜내고 포효하고 있다.
-
정우영, 골폭탄의 서막 알리는 전반 3분 선제골
19일 오후 중국 저장성 진화시 진화스타디움에서 열린 항저우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조별리그 1차전에서 정우영이 골을 넣고 있다.
-
쿠웨이트전 9-0 압승의 주인공들
19일 오후 중국 저장성 진화시 진화스타디움에서 열린 항저우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조별리그 1차전에서 쿠웨이트와의 경기에서 9-0 대승을 거둔 한국 선수들이 활짝 웃으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전웅태, 마지막까지 최선을!
근대5종 국가대표 전웅태가 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개막을 4일 앞둔 19일 중국 푸양 인후 스포츠센터에서 수영 훈련을 하고 있다.
-
우상혁의 다이아몬드 키스
2023 세계육상연맹 다이아몬드리그 파이널 남자 높이뛰기 경기에서 2m35를 넘어 우승을 차지한 우상혁이 19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해 트로피를 들고 입을 맞추고 있다.
-
트와이스 사나, 미모가 살아 숨쉬네
트와이스 사나가 19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서 밀라노 패션위크 참석차 출국하고 있다. 사나가 출국하면서 팬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
'진짜 코 앞' 항저우 아시안게임, 단장 막바지
18일 항저우 아시안게임 개회식 리허설이 진행된 중국 항저우 올림픽 스포츠 센터 스타디움 앞에서 관계자들이 개막 준비를 하고 있다.
-
힘들게 버티고 결국 승리하는 다카타니 다이치
지난 18일 베오그라드에서 열린 세계레슬링선수권대회 남자 자유형 74kg급 동메달 결정전에서 일본의 다카타니 다이치(빨간옷)가 그리스의 게오르기오스 쿠기움티디스와 겨루고 있다.
-
'워~워~' 로하스 진정시키는 이승엽 감독
18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에서 두산 이승엽 감독이 3회초 2사 만루에서 루킹 삼진을 당한 뒤 주심에게 항의하는 로하스를 진정시키고 있다.
-
신유빈과 지소연, 맞잡은 손으로 전하는 응원
항저우 아시안게임 여자축구 대표팀 지소연과 탁구 대표팀 신유빈이 19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에서 중국 항저우로 출국을 앞두고 대화하고 있다.
-
바람 한껏 느끼며, 미소와 함께 달리는 선수
19일 강원 횡성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1회 강원 장애 학생 체육대회에서 초등 남자 육상 80m 시각장애부에 출전한 학생이 가이드 러너와 함께 힘껏 달리고 있다.
-
화사, 새침한 하트
마마무 화사가 18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서 밀라노 패션위크 참석차 출국하고 있다. 화사가 출국장으로 들어서면서 인사를 하고 있다.
-
아이브 안유진, 인형 미모
아이브 안유진이 18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서 밀라노 패션위크 참석차 출국하고 있다. 안유진이 출국장으로 들어서면서 인사를 하고 있다.
-
치어리더들의 공중 퍼포먼스
17일 댈러스 카우보이스 치어리더들이 AT&T 스타디움에서 열린 뉴욕 제트와의 경기에 앞서 공연을 하고 있다.
-
홈으로 달리는 문보경에 다급해진 SSG 선수들
17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23 프로야구 SSG 랜더스와 LG 트윈스의 더블헤더(DH) 1차전에서 LG 박동원이 친 외야 뜬공을 SSG 야수들이 놓치자 LG 주자 문보경이 홈까지 내달리고 있다.
-
비즈플레이 우승자 김찬우에 쏟아지는 축하 물세례
김찬우가 17일 전남 영암군 코스모스링스에서 열린 비즈플레이 최종라운드에서 우승 후 축하 물세례를 받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