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
지소연, 화기애애한 훈련 분위기
16일 오전 경기도 파주NFC(축구대표팀 트레이닝센터)에서 한국 여자 축구대표팀 지소연 등 선수들이 파리 올림픽 아시아 2차 예선 조별리그를 앞두고 훈련하고 있다.
-
김민혁, 파워풀한 공격
16일 전남 목포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104회 전국체전 탁구 남자일반부 개인전 결승에서 김민혁이 공격하고 있다.
-
르세라핌, 미녀들의 당당한 자태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루이 비통 메종 서울에서 루이 비통 한국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런칭 기념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 르세라핌이 포토월 행사에 참석했다.
-
오마이걸 유아, 어깨 들어낸 패션
12일 오후 경기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로로피아나 2023 FW 코쿠닝 컬렉션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 오마이걸 유아가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해리슨 반즈, '이쪽으론 절대 안돼'
11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혼다 센터에서 열린 경기에서 LA 레이커스의 크리스찬 우드와 새크라멘토 킹스의 해리슨 반즈가 경기를 펼치고 있다.
-
펨케 허먼스, '기쁨의 포효'
11일 수요일 몬트리올에서 열린 IBF-IBO 슈퍼 웰터급 복싱 경기에서 펨케 허먼스가 메리 스펜서를 꺾은 후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
김민재, '훈련은 신나게'
11일 오후 경기도 파주NFC(축구대표팀 트레이닝센터)에서 한국 축구대표팀 김민재가 훈련하고 있다.
-
이강인 '이 자세가 맞나요?'
11일 오후 경기도 파주NFC(축구대표팀 트레이닝센터)에서 한국 축구대표팀 이강인이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과 몸을 풀고 있다.
-
한국에 온 '어썸 킴' 김하성
11일 오후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시즌을 마친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귀국하고 있다.
-
있지, 파워 넘치는 무대
11일 오후 서울 서울광장에서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대회 G-100 기념 행사’가 열렸다. 있지가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
훈련도 해맑은 표정으로 하는 손흥민
10일 오후 경기도 파주NFC(축구대표팀 트레이닝센터)에서 열린 한국 축구대표팀 공개훈련에서 대표팀 손흥민이 사이클을 타며 몸을 풀고 있다.
-
대기록 달성하는 NC 페디의 잔상
10일 경남 창원NC파크에서 열린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NC 다이노스와 한화 이글스의 경기. 5회 초 NC 선발 에릭 페디가 호투하고 있다.
-
선동열 이후 37년 만의 20승·200탈삼진 페디
10일 경남 창원NC파크에서 열린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NC 다이노스와 한화 이글스의 경기 종료 후 한화에 2대 0으로 승리한 NC 선발 에릭 페디가 한 방송국과 인터뷰하고 있다.
-
KIA, 승리의 하이파이브
9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에서 3-1로 승리한 KIA 선수들이 기쁨의 하이파이브를 하고 있다.
-
이효리, 카리스마 넘치는 발걸음
6일 오후 서울 성수동 버버리 성수 로즈 팝업스토어 오픈기념 포토콜 행사가 열렸다. 이효리가 포토월 행사에 참석했다.
-
배드민턴 서승재-채유정, '든든하고 믿음직한 등 뒤'
6일 중국 항저우 빈장체육관에서 열린 항저우 아시안게임 배드민턴 혼합복식 준결승에서 한국 서승재-채유정이 중국의 정쓰웨이-황야충을 상대하고 있다.
-
'거, 달리기 딱 좋은 날씨 아니요'
6일 오전 서울 구로구 마리오타워광장에서 열린 제18회 G밸리 스마트 마라톤 대회에서 양복을 입은 직장인 등 참가자들이 출발하고 있다.
-
양궁 리커브 女단체 금, '궁사들의 세리머니는 늘 심장에 꽂혀'
6일 중국 항저우 푸양 인후 스포츠센터에서 열린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양궁 리커브 여자 단체전 결승, 중국과의 경기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왼쪽부터) 안산, 최미선, 임시현이 메달 수여식에서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
안세영, 상대 간담 서늘해지는 승리의 포효
6일 중국 항저우 빈장체육관에서 열린 항저우 아시안게임 배드민턴 여자 단식 준결승에서 한국 안세영이 중국의 허빙자오를 상대로 승리한 뒤 기뻐하고 있다.
-
볼더링 이도현 '매의 눈, 곰의 악력으로 낚아채길...'
6일 중국 사오싱 커차오 양산 클라이밍센터에서 열린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스포츠클라이밍 남자 콤바인 준결승에서 한국 이도현이 볼더링 경기를 치르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