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
아이브 장원영, 요정 미모
23일 오후 서울 성수동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에서 포토콜 행사가 열렸다. 아이브 장원영이 포토월 행사에 참석했다.
-
코리 시거 '술 잔에도 이렇게는 안 붓겠네'
23일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 미닛메이드파크에서 열린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시리즈 7차전에서 텍사스 레인저스의 코리 시거가 휴스턴 애스트로스를 꺾고 우승을 차지한 후 라커룸에서 동료들과 축하하고 있다.
-
'아이고 김사장' '아이고 박사장' 잘 쳤구만~ 잘 쳤어~
23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SSG랜더스와 NC 다이노스의2차전 경기. 8회초 무사에서 NC 김형준이 솔로 홈런을 친 뒤 홈인한 뒤 박민우와 기쁨을 나누고 있다.
-
손아섭, 1타점 2루타 '따봉'
23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SSG랜더스와 NC 다이노스의2차전 경기.8회초 1사 2루에서 NC 손아섭이 1타점 2루타를 쳐낸 뒤 기뻐하고 있다.
-
SSG 추신수의 9회말 1사 안타
23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NC다이노스와 SSG랜더스의 2차전 경기. 9회말 1사 SSG 추신수가 안타를 쳐내고 있다.
-
물살을 가르는 이인국
23일 중국 항저우 올림픽 스포츠센터 수영장에서 열린 2022 항저우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남자 S14 200M 자유형 결선 경기에서 이인국이 역영하고 있다.
-
설경구, 듬직한 모습
23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소년들'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렸다. 배우 설경구가 언론시사회에 참석했다.
-
도태훈, 희생 번트의 순간
22일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NC다이노스와 SSG랜더스의 1차전 경기. 9회 초 무사 주자1루 NC 도태훈이 희생번트를 하고 있다.
-
이민지, '우승자의 샴페인 세례'
호주의 이민지가 22일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서원밸리 CC에서 열린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최종 라운드 연장 첫 홀인 18번 홀에서 버디로 우승을 확정지은 후 동료로부터 축하를 받고 있다.
-
이민지,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4라운드 3번 홀
교포 선수 이민지(호주)가 22일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서원밸리 CC에서 열린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4라운드 3번 홀에서 경기하고 있다. 이민지는 최종 라운드 연장 첫 홀인 18번 홀에서 버디로 우승을 확정했다.
-
2022 항저우 아시안패러게임 개막식
22일 중국 저장성 항저우 올림픽 스포츠센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항저우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개막식에서 공연이 펼쳐지고 있다.
-
육상 전민재 銀, 항저우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한국 첫 메달
23일 중국 후안롱 스포츠센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항저우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여자 200M T36 시상식에서 전민재(왼쪽)가 은메달을 목에 걸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레드벨벳 조이, 화창한 미모
20일 오후 서울 성동구 Y173에서 토즈(TOD’S)의 포토콜 행사가 열렸다. 레드벨벳 조이가 포토월 행사에 참석했다.
-
'아듀' 사그라드는 전국체전 성화
19일 오후 전남 목포종합경기장에서 열린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폐회식에서 성화가 꺼지고 있다.
-
사진만 봐도 귀에 환호성이 가득
19일 경남 창원NC파크에서 열린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와일드카드 결정 1차전 NC 다이노스와 두산 베어스의 경기 중 4회 말 2사 만루 상황 만루 홈런을 친 NC 7번 서호철이 축하받고 있다.
-
이 날만은 여름처럼 후끈 달아오른 창원NC파크
19일 경남 창원NC파크에서 열린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와일드카드 결정 1차전 NC 다이노스와 두산 베어스의 경기 중 NC 팬들이 응원하고 있다.
-
NC 페디 '호철! 잘했어!'
19일 경남 창원NC파크에서 열린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와일드카드 결정 1차전에서 두산에 14대 9로 승리해 준플레이오프 진출이 확정된 NC 선수단이 기뻐하고 있다.
-
서호철, '2타점이에요'
19일 오후 창원NC파크에서 열린 2023 KBO 포스트시즌 와일드카드 결정전 두산 베어스 대 NC 다이노스 경기. 7회 말 1사 만루 때 NC 서호철이 2타점 적시타를 친 후 V 표시를 날리고 있다.
-
오구라 유나, 해맑은 미소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호텔에서 '제43회 황금촬영상시상식'이 열렸다. 오구라 유나가 포토월 행사에 참석했다.
-
시즌 마치고 돌아온 류현진의 건치 미소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에서 2023시즌을 마친 류현진이 18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해 취재진과 인터뷰를 하던 중 활짝 웃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