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
LG 트윈스, '기쁨의 샴페인 샤워 파티'
13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23 KBO 한국시리즈 5차전 kt wiz와 LG 트윈스의 경기에서 kt에 승리하며 한국시리즈 우승을 확정한 LG 선수들이 샴페인을 터뜨리며 기뻐하고 있다.
-
LG팬들, '29년 동안 모은 금가루 한방에'
13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23 KBO 한국시리즈 5차전 kt wiz와 LG 트윈스의 경기에서 kt에 승리하며 한국시리즈 우승을 확정한 LG 선수들이 트로피를 들고 기뻐하고 있다.
-
방신실의 아이언 샷
12일 강원 춘천에 위치한 라비에벨CC에서 열린 'SK쉴더스-SK텔레콤 챔피언십 2023' 마지막 라운드 1번 홀에서 방신실이 아이언 샷하고 있다.
-
DB 김종규 '내 덩크 멋지지'
12일 오후 강원 원주종합체육관에서 열린 2023-2024 KBL 프로농구 원주 DB와 서울 SK의 경기. DB 김종규가 덩크를 성공하고 있다.
-
리바운드 성공시키는 DB 디드릭 로슨
12일 오후 강원 원주종합체육관에서 열린 2023-2024 KBL 프로농구 원주 DB와 서울 SK의 경기. DB 디드릭 로슨이 리바운드를 성공하고 있다.
-
기뻐하는 핑크스파이더스
12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린 여자프로배구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와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의 경기. 세트스코어 3-2로 승리한 흥국생명 선수들이 서로를 격려하며 기뻐하고 있다.
-
임진희, '꽃가루를~ 날려~'
12일 강원 춘천에 위치한 라비에벨CC에서 열린 'SK쉴더스-SK텔레콤 챔피언십 2023' 마지막 라운드에서 우승한 임진희가 동료들로부터 축하받고 있다.
-
이유미, 미소 짓는 강남순
9일 오후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에서 프레드 메종 전시 갈라디너 파티 행사가 열렸다. 배우 이유미가 포토월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
트와이스 지효, 럭셔리 각선미
8일 오후 서울 성수동 코사이어티 서울숲에서 피아제 포토콜 행사가 열렸다. 트와이스 지효가 포토월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
뉴진스, 여러분 행복 하세요 ~~
6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콘셉트 마을 'H 빌리지'에서 면세점 오픈 5주년 기념 팝업 포토 행사가 열렸다. 뉴진스 멤버들이 포토 행사에 참석해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니쥬(NiziU), 데뷔 축하해 주세요
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KBS 신관에서 걸그룹 니쥬의 KBS2 '뮤직뱅크' 미니 팬미팅이 진행되었다. 니쥬(NiziU) 멤버들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
박은빈, 촬영 마치고 뒤풀이 왔어요
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흑돈가에서 tvN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마지막 촬영 튀풀이가 진행되었다. 배우 박은빈이 뒤풀이에 참석하면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박보영, 빛나는 미모
1일 오전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넷플릭스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제작발표회가 열렸다.배우 박보경이 질문에 답하고 있다.
-
유니폼 교환 기다리는 맥스 크로스비
라스베이거스 레이더스의 맥스 크로스비가 2023년 10월 30일 미국 미시간주 디트로이트 포드 필드에서 열린 디트로이트 라이온스의 에이든 허친슨과 경기를 마친 뒤 유니폼을 교환할 준비를 하고 있다.
-
케본 루니, 골대 밑 치열한 싸움
지난 30일 월요일 뉴올리언스에서 열린 NBA 농구 경기 후반전에서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포워드 케본 루니(왼쪽)가 볼을 던지고 있다.
-
러셀 윌슨, 아들과 함께 농구 관람
지난 30일 덴버에서 열린 유타 재즈와의 경기에서 덴버 브롱코스의 쿼터백 러셀 윌슨과 그의 아들 퓨처가 경기를 관람하고 있다.
-
'아이쿠' 격렬한 보디체크
30일 몬트리올 캐나디언스의 카이덴 굴리가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T-모바일 아레나에서 열린 베가스 골든 나이츠와의 경기에서 윌리엄 칼슨에 보디체크 하고 있다.
-
하늘에서 본 태그아웃
요나 하임(텍사스 레인저스)이 2023년 10월 30일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체이스필드에서 열린 월드시리즈 3차전 홈경기에서 2회말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의 크리스티안 워커를 태그아웃 시키고 있다.
-
로라 피고시, 승리의 세리머니
브라질의 로라 피고시가 2023년 10월 29일 산티아고 국립경기장 스포츠파크 테니스센터에서 열린 팬아메리칸게임 산티아고 2023 여자 단식 결승전에서 아르헨티나의 루르드 칼레를 꺾고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
'꼬옥' 소중한 득점
로스앤젤레스 차저스 와이드 리시버인 시미 페호코가 전반 11야드 터치다운 리셉션에서 시카고 베어스의 라인배커 마이카 바스커빌과 세이프티 듀론 하몬을 상대로 득점하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