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골프
야구
축구
스포츠
헬스
E스포츠·게임
오피니언
엔터테인먼트
문화·라이프
마니아TV
포토
골프
야구
국내야구
해외야구
축구
국내축구
해외축구
스포츠
농구
배구
일반
헬스
E스포츠·게임
오피니언
엔터테인먼트
문화·라이프
마니아TV
포토
포토
릴리아나 메르카도 '순도100%의 기쁨과 행복의 표정'
티그레스 페메닐의 릴리아나 메르카도가 지난27일 멕시코 몬테레이 유니버시아리오 경기장에서 열린 리가 MX 페메닐 아페르투라 2023 축구대회에서 아메리카를 꺾고 우승 트로피를 들어보이고 있다.
차이언 윌리엄슨 '새초롬한 파울'
뉴올리언스 펠리컨스 포워드 자이언 윌리엄슨이 11월 27일 월요일 솔트레이크시티에서 열린 유타 재즈와의 NBA 농구 경기에서 후반전에 파울을 당하고 있다.
티그레스 UANL 우승 '마스코트와 축하의 기쁨을 함께'
지난 27일 멕시코 산니콜라스 데 로스 가르자의 유니버시아리오 스타디움에서 열린 티그레스 UANL과 클럽 아메리카의 여자 리그 MX 2차전 아페르투라 토너먼트 축구 경기에서 티그레스 UANL의 선수들이 우승을 차지한 후 구단 마스코트와 함께 축하하고 있다.
물살을 가르는 김우민
김우민(강원도청)이 27일 경북 김천실내수영장에서 열린 2024 수영 국가대표 선발대회 남자 자유형 200m 결승에서 역영하고 있다.
역영하는 황선우
황선우(강원도청)가 27일 경북 김천실내수영장에서 열린 2024 수영 국가대표 선발대회 남자 자유형 200m 결승에서 역영하고 있다.
아이브 장원영, 숨겨도 깜찍
아이브 장원영이 27일 오전 서울 김포국제공항을 통해서 일본 일정차 출국하고 있다. 장원영이 출국하면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KBO리그 '출루율상·득점상' 홍창기
27일 오후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2023 신한은행 SOL KBO 시상식에서 KBO리그 출루율상과 득점상을 수상한 LG 홍창기가 소감을 밝히고 있다.
KBO리그 '도루상' 정수빈
27일 오후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2023 신한은행 SOL KBO 시상식에서 KBO리그 도루상을 수상한 두산 정수빈이 소감을 밝히고 있다.
KBO리그 '평균자책점상·탈삼진상·승리상' 투수 트리플크라운 페디
27일 오후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2023 신한은행 SOL KBO 시상식에서 KBO리그 평균자책점상, 탈삼진상, 승리상을 수상한 NC 페디가 소감을 밝히고 있다.
KBO리그 '타율상·안타상' 손아섭
27일 오후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2023 신한은행 SOL KBO 시상식에서 KBO리그 타율상과 안타상을 수상한 NC 손아섭이 소감을 밝히고 있다.
KBO리그 '타점상·홈런상' 노시환
27일 오후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2023 신한은행 SOL KBO 시상식에서 KBO리그 타점상과 홈런상을 수상한 한화 노시환이 소감을 밝히고 있다.
LG 단테 커닝햄 '시원한 덩크슛'
23일 경남 창원체육관에서 열린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정규리그 창원 LG 세이커스와 울산 현대모비스 피비스 경기 중 LG 단테 커닝햄이 덩크슛하고 있다.
현대건설 양효진 '있는 힘껏'
23일 광주 서구 페퍼스타디움에서 열린 프로배구 V리그 여자부 페퍼저축은행과 현대건설의 경기에서 현대건설 양효진이 공격하고 있다.
부임 첫 시즌 이승엽, 쉽지 않았지만 '그래도 잃지 않는 미소'
23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 두산 사무실에서 이승엽 두산 베어스 감독이 인터뷰를 하고 있다.
LG 이관희의 목에 걸린 '수훈' 목걸이
23일 경남 창원체육관에서 열린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정규리그 창원 LG 세이커스와 울산 현대모비스 피비스 경기 직후 울산에 97대 76으로 승리한 창원 LG의 이관희가 수훈 선수 목걸이를 착용한 채 인터뷰하고 있다.
한국가스공사 양재혁, 삼성 코번과 '충돌'
23일 오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삼성과 한국가스공사의 경기 도중 한국가스공사 양재혁이 삼성 코번과 부딪힌 뒤 괴로워하고 있다.
방탄소년단 정국-지민, 당당한 발걸음
방탄소년단 정국, 지민이 23일 오후 서울 김포국제공항을 통해서 일본 일정차 출국하고 있다. 방탄소년단 정국, 지민이 출국장으로 들어서고 있다.
골 밑으로 파고드는 스테판 커리
22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가드 스테판 커리가 풋프린트 센터에서 전반 피닉스 선스의 가드 조시 오코기를 상대로 골밑으로 파고 들고 있다.
위스콘신 배저스, 포트마이어스 팁오프 챔피언 결정전 우승 자축
22일 위스콘신 배저스가 선코스트 크레디트 유니온 아레나에서 열린 서던 메소디스트 머스탱스와의 경기에서 승리한 뒤 포트 마이어스 팁오프 챔피언 결정전 우승을 자축하고 있다.
루이 하치무라 '소중하게 넣는 한 골'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 포워드 루이 하치무라가 22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열린 댈러스 매버릭스와의 경기에서 득점하고 있다.
이전페이지로
6
7
8
9
10
다음페이지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