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골프
야구
축구
스포츠
헬스
E스포츠·게임
오피니언
엔터테인먼트
문화·라이프
마니아TV
포토
골프
야구
국내야구
해외야구
축구
국내축구
해외축구
스포츠
농구
배구
일반
헬스
E스포츠·게임
오피니언
엔터테인먼트
문화·라이프
마니아TV
포토
포토
피닉스 vs 골든스테이트 '리바운드 잡았다'
지난 22일 수요일 피닉스에서 열린 NBA 농구 경기 전반전 도중 피닉스 선스의 포워드 드류 유뱅크스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포워드 앤드류 위긴스를 상대로 리바운드를 잡아내고 있다.
'개선장군' 클리스만에 쏠린 취재 열기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중국과의 경기에서 3-0으로 승리를 거둔 축구대표팀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이 22일 오후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입국장에서 취재진과 인터뷰하고 있다.
'내가 누구?' 손흥민, 선취골 세리머니
21일 중국 선전 유니버시아드 스포츠센터에서 열린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한국과 중국의 경기 도중 손흥민이 선취골을 넣은 뒤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프리킥 이강인에 레이저 포인터 쏜 중국 관중
21일 중국 선전 유니버시아드 스포츠센터에서 열린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한국과 중국의 경기 도중 프리킥을 시도하는 이강인의 몸에 중국 관중이 레이저 포인터를 쏘고 있다.
'막아야 한다' 이강인에 태클 거는 中 선수
21일 중국 선전 유니버시아드 스포츠센터에서 열린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한국과 중국의 경기 도중 이강인이 중국 수비 사이에서 드리블 돌파를 하던 중 태클에 걸려 넘어지고 있다.
손흥민 '장난 아닌 드리블 속도'
21일 중국 선전 유니버시아드 스포츠센터에서 열린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한국과 중국의 경기 도중 대표팀 손흥민이 드리블을 시도하고 있다.
中우레이, 옐로카드 받는 중
21일 중국 선전 유니버시아드 스포츠센터에서 열린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한국과 중국의 경기 도중 심판이 판정에 항의하는 중국 우레이에게 옐로우 카드를 주고 있다.
중국 선수의 거친 태클에 쓰러지는 설영우
21일 중국 선전 유니버시아드 스포츠센터에서 열린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한국과 중국의 경기 도중 한국의 설영우가 중국 다이와이춘의 태클에 걸려 넘어지고 있다.
고준희, 매력 넘치는 자태
2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영화 '싱글 인 서울‘ VIP시사회가 열렸다. 배우 고준희가 VIP시사회에 참석해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플로리다 vs 에드먼턴 '하키퍽 향한 열정'
20일 플로리다 선라이즈의 아메란트 뱅크 아레나에서 열린 1차전에서 플로리다 팬서스의 카터 버해헤와 애런 에크블라드가 에드먼턴 오일러스의 코너 맥데이비드을 상대로 수비를 하고 있다.
허니비즈의 경쾌한 응원 동작
2023년 11월 20일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에서 열린 보스턴 셀틱스와의 경기에서 전반전 동안 샬럿 호네츠의 허니비즈가 공연을 하고 있다.
카일 앤더슨 '이 방향이 아니었나봐'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포워드 카일 앤더슨이 20일 월요일 미니애폴리스에서 열린 뉴욕 닉스와의 NBA 농구 경기에서 전반전 도중 슛을 막아내고 있다.
이강인 '살짝, 톡, 패스 연습'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중국과의 경기를 하루 앞둔 20일 축구대표팀 이강인이 중국 선전 유니버시아드 스포츠센터 경기장에서 패싱 훈련을 하고 있다.
손흥민 '패스 연습'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중국과의 경기를 하루 앞둔 20일 축구대표팀 손흥민이 중국 선전 유니버시아드 스포츠센터 경기장에서 패싱 훈련을 하고 있다.
김유정, 미소가 아름다워 ~~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흑돈가에서 SBS 금토 드라마 '마이 데몬' 촬영 종료후 회식 행사가 열렸다. 배우 김유정이 입장하면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티모와 함께 하는 '롤드컵' 거리 응원전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결승을 앞둔 1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광화문광장에서 관객들이 응원을 하고 있다. 이날 경기에서 한국의 T1이 중국을 누르고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韓야구팀, 일본의 축포를 뒤로 하고 쓸쓸한 퇴장
19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아시아프로야구챔피언십(APBC) 결승전 대한민국과 일본의 경기 중 승부치기 10회말 2사 만루에서 한국은 일본 가도와키에게 끝내기 안타를 허용하며 끝내 졌다.
'골든글러브' 수상 김하성의 소감 발표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에서 골든 글러브를 수상한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20일 오전 서울 강남구 호텔리베라에서 열린 수상 공식 기자회견에서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더 파이널 사이프러스, 이재경 18번홀 그린 버디 퍼팅 성공 세리머니
19일 제주 서귀포시 소재 사이프러스 골프앤리조트에서 열린 ‘영소사이어티 KPGA 프로골프 구단 리그 THE FINAL with 사이프러스 골프앤리조트’에서 이재경이 18번 홀 그린 버디 퍼팅 성공 후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더 파이널 사이프러스, 한승수 2번 홀 세컨 샷
19일 제주 서귀포시 소재 사이프러스 골프앤리조트에서 열린 ‘영소사이어티 KPGA 프로골프 구단 리그 THE FINAL with 사이프러스 골프앤리조트’에서 한승수가 2번 홀 세컨 샷을 날리고 있다.
이전페이지로
6
7
8
9
10
다음페이지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