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LG, 스포츠발효 음료 전문업체 지앤에이치 바이오와 업무협약…올시즌 선수단에 '알리오스포츠' 제공

정태화 기자| 승인 2021-06-18 23:36
프로야구 LG, 스포츠발효 음료 전문업체 지앤에이치 바이오와 업무협약…올시즌 선수단에 '알리오스포츠' 제공
프로야구 LG 트윈스가 스포츠 발효음료 전문업체인 ㈜지앤에이치 바이오와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LG는 18일 잠실 KIA 타이거즈와의 홈경기에 앞서 차명석 단장과 ㈜지앤에이치 바이오 김해성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을 통해 LG 선수단은 ㈜지앤에이치 바이오로부터 이번 시즌동안 스포츠 발효음료 ‘알리오 스포츠’를 제공받는다.

글로벌 발효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있는 ㈜지앤에이치 바이오에서 개발한 ‘알리오 스포츠’는 특허 받은 차세대 비가열 발효기술을 바탕으로 180일동안 4차 발효하여 만든 스포츠 발효음료이다.

LG 차명석 단장은 “스포츠 발효음료 ‘알리오 스포츠‘ 섭취를 통해 선수들의 체력 회복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환영의 뜻을 나타냈다.

김해성 ㈜지앤에이치 대표이사는 “마늘을 주재료로 만들어진 스포츠 발효음료 ‘알리오 스포츠’를 통해 LG 선수들의 근력 유지와 피로감 해소에 도움을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TOP

pc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