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9일 오후 7시 30분, 김천종합운동장에서 수원FC와 ‘하나은행 K리그1 2024’ 22R 경기를 치른다.
홈 3연승을 달리고 있는 김천상무는 수원FC를 꺾고 홈 연승 기록을 경신하려 한다.
김천상무는 올 시즌 수원FC와의 첫 맞대결에서 4대 1 대승을 거두었다.
이날 승리는 수원FC에게 거둔 첫 승이기도 했다.
이 자신감을 통해 홈 연승 행진을 이어간다는 각오다.
올 시즌 홈 최다 연승 기록은 4연승으로 공교롭게도 이 기록의 주인공이 수원FC다.
성공적인 세대교체 이루어졌다는 평가를 받으며 4경기 무패를 달리는 중이다.
물론 3연승 기록하다 지난 인천 원정에서 무승부를 거둔 점은 아쉽지만, 경기력에서는 상대를 압도했다.
선수 측면에서도 U22 자원 박상혁이 두 경기 연속골을 터뜨렸고, 김동헌은 환상적인 선방과 안정적인 빌드업 능력으로 김준홍의 빈자리를 잘 채웠다.
오는 경기 결과에 따라 홈 무패 기록도 수립할 수 있다.
올 시즌 최다 홈 무패는 선두 경쟁을 펼치는 울산과 포항의 10경기다.
수원FC전 무승부 이상이면 이 기록과 동률을 이룬다.
물론 치열한 상위권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려면 승점 3점과 함께 홈 무패 기록을 경신해야 한다.
김천상무는 지난 경기의 좋은 기억을 살려 수원FC를 잡고 각종 기록 수립과 동시에 선두 수성을 노리고 있다.
명함 꼭 챙겨오세요! 직장인DAY·김천팜앤장터 홈경기 이벤트
김천상무의 수원FC전 홈경기를 맞아 직장인DAY·김천팜앤장터 이벤트를 준비했다.
각각의 이벤트에서 지역 업체 상생과 김천시 관내 직장인을 위한 김천상무의 진심을 엿볼 수 있다.
먼저 김천시 특산물을 만나볼 수 있는 ‘김천팜앤장터’가 운영된다.
지역 업체와 상생하기 위해 구단이 제공한 이벤트 부스에서 김천상무의 공식 맥주 ‘GIMCHEON2021 맥주’, 우리꽃차, 호두먹빵, 숯불 소시지, 두부와 같은 건강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직장에서 받은 업무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직장인DAY 이벤트도 열린다.
직장인 누구나 명함을 챙겨와 제시하면, 뜨거운 인기의 ‘K리그 파니니 카드’를 증정받을 수 있다.
또한 선착순으로 직장인 ‘필수탬’ 커피 수혈 이벤트를 통해 파스쿠찌, 못앞에커피, 뚝방카페·디저트 및 푸드트럭 커피 교환권을 배부한다.
추첨 이벤트도 있다.
이벤트 부스에 명함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선수 친필 사인 백구를 증정한다.
하프타임에는 사전에 모집된 ‘제2회 맥믈리에를 찾아라’와 크로스바 맞추기 챌린지가 열린다. 성
공 시에는 각각 GIMCHEON2021 캔맥주와 백구가 증정된다.
추가로 미리 응모를 받은 사연 발표 선정 시 ‘김천상무가 쏜다! 직장인 간식전달 이벤트’로 선수단이 제공하는 간식을 배달받을 수 있다.
한편, 이날 경기는 JTBC G·S와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종균 마니아타임즈 기자 / ljk@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