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연합 레이드:전초전은 모든 이용자들이 함께 협력하여 공략하는 협력형 이벤트다. 총 4단계의 작전으로 구성했으며, 이용자는 각 작전에 해당하는 던전을 플레이하거나 '협력 지원'을 통해 작전 진행도를 높일 수 있다.
작전 완료 및 협력 지원 시 '제주도 레이드 기여 포인트'와 '제주도 레이드 주화' 획득이 가능하며, 진행도에 따라 '제주 레이드 기념 SSR 헌터 무기 선택권', 'SSR 성진우 무기 선택권'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 투표에서 헌터로 보고 싶은 캐릭터 1위를 기록한 신규 SSR 헌터 '에실 라디르'도 업데이트했다. 화속성 레인저 헌터 에실 라디르는 ▲랜스를 생성해 투척하고 적에게 쇄도하는 '죽음의 쇄도' ▲적에게 무구 파편을 발사하는 '쏟아지는 영광' ▲적에게 화살 세례를 퍼붓는 '예견된 승리'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성장 지원을 위한 '강자가 되기 위한 준비' 미션을 진행하면 진행도에 따라 성진우 신규 SSR 무기 '진 : 카사카의 독니', SSR 헌터인 차해인과 메이린 피셔 등 보상을 지급한다. '강자가 되기 위한 준비'를 진행하면 획득한 티켓을 활용해 픽업 대상으로 선택한 헌터를 획득할 수 있는 '정착 지원 모집' 기능도 추가했다.
이 밖에 ▲신규 성진우 SSR 무기 '화마의 부채'와 '진: 카사카의 독니' ▲신규 헌터 SSR 무기 '청사의 불꽃/물방울/잎사귀' ▲성장이 완료된 코어의 레벨 상한을 높여 추가 성장할 수 있는 '코어 돌파' ▲챕터 21~23 리버스 모드 스토리 등을 업데이트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13일까지 '청사의 무기 선택 상자', '[영웅] 축복의 돌 Vol.4'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눈꽃 맞이! 출석 선물' 이벤트와 2월 6일까지 매일 미션 진행하면 '청사의 무기 선택 상자' 등을 주는 '눈꽃맞이! 데일리 미션' 이벤트도 연다.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