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 4시간 분량의 초반부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으며, 대검, 도부쌍수, 창 등 3종의 무기가 해금돼 있어 다양한 스킬을 조합해 다채로운 전투를 펼칠 수 있으며, 난이도 설정 기능을 제공한다.
3번의 테스트와 각종 게임쇼에서 받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최적화와 UI 개선이 이뤄진 상태로 정식 출시에 가까운 완성도를 제공한다는 것이 넥슨 측 설명이다. 체험판 플레이 데이터는 정식 출시 버전과 연동되어 이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네오플 윤명진 던전앤파이터 IP 총괄 디렉터는 "이번 체험판을 통해 많은 유저분들께서 ‘카잔’만의 강렬한 액션과 몰입감 있는 전투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며, "정식 출시 시점까지 지속적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유저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잔은 네오플의 첫 번째 싱글 패키지 신작이다. 3월 28일 국내·외 정식 출시 예정이다. 현재 Steam, PlayStation Store, Microsoft Store에서 스탠다드 및 디럭스 에디션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 PlayStation Store 예약 구매 순위 1위에 등극했다.
사전 구매자들에게는 특전 아이템을 지급하며, 디럭스 에디션 구매자들에게는 추가로 특전 아이템, 디지털 아트북 및 사운드트랙과 더불어 출시 72시간 전 카잔을 먼저 플레이할 수 있는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 기회를 제공한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