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골프
야구
축구
스포츠
헬스
E스포츠·게임
오피니언
엔터테인먼트
문화·라이프
마니아TV
포토
골프
야구
국내야구
해외야구
축구
국내축구
해외축구
스포츠
농구
배구
일반
헬스
E스포츠·게임
오피니언
엔터테인먼트
문화·라이프
마니아TV
포토
포토
슬라이딩-태그와 그걸 지켜보는 매의 눈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의 외야수 JJ 블레데이가 오클랜드-알라메다 카운티 콜리세움에서 열린 3회 텍사스 레인저스의 포수 미치 가버(18)의 태그 앞에서 홈으로 슬라이딩하고 있다.
'눈 질끈' 멋지지만 조금 무서워
7일 강원 춘천시 호반체육관에서 열린 2023 춘천코리아오픈 국제태권도대회 개회식에서 육군 2군단·춘천시 시범단이 태권 갈라쇼를 선보이고 있다.
허공답보 격파의 경지
7일 강원 춘천시 호반체육관에서 열린 2023 춘천코리아오픈 국제태권도대회 개회식에서 육군 2군단·춘천시 시범단이 태권 갈라쇼를 선보이고 있다.
유해진-김희선, 달달한 멜로 영화 기대해 주세요
7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달짝지근해: 7510' 언론시사회가 진행되었다. 배우 유해진, 김희선이 언론시사회에 참석했다.
박현경의 아이언샷
6일 제주시 한림읍 블랙스톤제주CC에서 열린 '제10회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 파이널 라운드 3번 홀에서 박현경이 아이언샷 하고 있다.
임진희의 아이언 티샷
6일 제주시 한림읍 블랙스톤제주CC에서 열린 '제10회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 파이널 라운드 4번 홀에서 임진희가 아이언 티샷하고 있다.
김가영의 티샷
6일 제주시 한림읍 블랙스톤제주CC에서 열린 '제10회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 파이널 라운드 2번 홀에서 김가영이 티샷하고 있다.
이우성, 과감하고 아슬한 베이스러닝
6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 도중 KIA 5회말 1사 2루에서 8번 김태군의 우익수 플라이 때 2루주자 이우성이 3루로 태그업, 한화 3루수 노시환의 포구에 앞서 베이스에 안착하고 있다.
박찬호, 몸을 내던진 득점
6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 중 KIA 9회말 2사 1, 2루에서 나성범의 적시타 때 2루주자 박찬호가 동점을 만드는 득점을 하고 있다
들것에 실려나가는 조소현
3일 오후(한국시간) 호주 퀸즐랜드주의 브리즈번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 국제축구연맹(FIFA) 호주·뉴질랜드 여자월드컵 H조 3차전 한국 대 독일 경기에서 조소현이 반칙을 당해 프리킥을 얻어낸 뒤 부상을 입어 들것에 실려가고 있다.
모자 긁적이며 공략법 찾는 고진영
4일 제주시 블랙스톤 제주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제10회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 2라운드 11번 홀에서 고진영이 그린 공략을 고심하고 있다
티샷하고 있는 이나경
4일 제주시 블랙스톤 제주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제10회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 2라운드 11번 홀에서 이나경이 티샷하고 있다.
방신실의 아이언샷
4일 제주시 블랙스톤 제주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제10회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 2라운드 11번 홀에서 방신실이 아이언샷 하고 있다.
모이스 킨 '제가 두 눈으로 골 들어가는 걸 똑똑히 봤구먼유'
2일 플로리다 올랜도에서 열린 챔피언스컵 축구 경기에서 유벤투스 포워드 모이세 킨이 전반전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골을 넣은 후 팬들에게 손짓을 하고 있다.
메시의 아들들과 놀아주는 베컴
2일 플로리다 포트로더데일에서 열린 올랜도 시티 SC와 인터 마이애미 CF의 리그컵 2023 32강전 경기 전 인터 마이애미 CF의 공동 소유주 데이비드 베컴이 리오넬 메시의 아들들과 시간을 보내고 있다.
메시, 승리의 박수
2일 플로리다 포트로더데일에서 열린 올랜도 시티 SC와 인터 마이애미 CF의 리그컵 2023 32강전 경기에서 리오넬 메시와 팀 동료들이 올랜도 시티 SC를 3-1로 물리친 후 관중에게 손을 흔들고 있다.
'휴' 안도의 한숨…도루 성공하는 오타니
1일(현지시간) 로스앤젤레스(LA) 에인절스 오타니 쇼헤이(왼쪽)가 조지아주 애틀랜타 트루이스트파크에서 열린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의 경기에서 도루에 성공하고 있다.
시즌 15호포 터뜨린 김하성
2일(현지시간) 콜로라도주 덴버 쿠어스 필드에서 콜로라도 로키스를 상대로 열린 경기 1회에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이 시즌 15홈런을 터뜨린 뒤 베이스를 돌고 있다. 이날 김하성은 3타수 2안타 2볼넷 1홈런 1타점 3득점을 기록했고 팀은 11-1로 콜로라도에 대승을 거뒀다.
독일전 대비 빈틈 없도록…한국 여자 축구대표팀 맹훈련
독일과의 조별리그 3차전을 하루 앞둔 2일 오후(한국시간) 호주 퀸즐랜드주 브리즈번의 스펜서 파크에서 한국 여자 축구대표팀 선수들이 훈련하고 있다
정윤주의 스파이크
1일 경북 구미 박정희체육관에서 열린 2023 구미·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 흥국생명과 태국 초청팀 슈프림의 경기. 정윤주가 스파이크를 시도하고 있다.
이전페이지로
26
27
28
29
30
다음페이지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