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
역전 2루타 날린 KIA 최원준
1일 포항야구장에서 열린 2023 KBO리그 프로야구 KI 타이거즈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 7회 KIA 최원준이 역전 2루타를 날리고 기뻐하고 있다.
-
'앗싸' 티아포의 세상 상큼한 세레모니
1일 워싱턴 DC의 록 크리크 테니스 센터에서 열린 무바달라 시티 DC 오픈 4일차 경기에서 미국의 프란시스 티아포가 아시아 카라체프를 상대로 승점 1점을 획득한 것을 축하하고 있다.
-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스포츠음료 샤워
텍사스 레인저스 선발투수 마틴 페레즈가 글로브 라이프필드에서 열린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경기 후 텍사스 레인저스 포수 미치 가버에게 스포츠 음료 샤워를 하고 있다.
-
김하성, 부상도 막지 못한 안타
1일 덴버에서 열린 경기에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김하성이 콜로라도 로키스 선발 투수 피터 램버트를 상대로 안타를 치고 있다.
-
꼬마팬에 사인해주는 잭 존슨
7월 31일 아이오와주 시더래피즈의 엘맥레스트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잭 존슨 파운데이션 클래식 골프 대회에서 프로골퍼 잭 존슨(오른쪽)이 꼬마 팬들에게 사인하고 있다.
-
더위에도 쉬지 않는 훈련
7월 31일 메리어트 레지던스 인 리버 리지 운동장에서 훈련 캠프 중 댈러스 카우보이스의 세이프티 마크스 벨이 블로킹 썰매를 치고 있다.
-
김하성 '부상 걱정 마세요'
7월 31일 덴버에서 열린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야구 경기에 앞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2루수 김하성이 몸을 풀고 있다.
-
96세 전직 야구선수의 시구
7월 31일 리글리필드에서 열린 시카고 컵스와 신시내티 레즈의 경기에 앞서 메이벨 블레어 전 미국여자프로야구선수가 시구를 하고 있다.
-
오타니의 시원한 안타
7월 31일 트루이스트 파크에서 열린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의 경기에서 LA 에인절스의 오타니 쇼헤이가 7회 안타를 날렸다.
-
여자 육상 200m, 이 악문 우승자
30일 일요일 브리티시컬럼비아주 랭글리에서 열린 캐나다 육상 선수권 대회 여자 200m 결승에서 아퀼린 마도고(사진 오른쪽)가 우승을 차지했다.
-
초전도 야구 중
30일 휴스턴에서 열린 휴스턴 애스트로스와의 야구 경기가 끝난 후 탬파베이 레이스 유격수 원더 프랑코와 중견수 호세 시리가 축하하고 있다.
-
로렌조, 우승 향한 점프
30일 브리티시컬럼비아주 랭글리에서 열린 캐나다 육상 선수권 대회 여자 높이뛰기에서 몬트리올의 마거리트 로렌조가 바를 넘고 있다.
-
야구장 위 싱크로나이즈
30일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 필라델피아 필리스 유격수 트레아 터너(왼쪽)와 3루수 에드먼도 소사(33)가 PNC파크에서 7회 실책으로 공을 떨어뜨리며 부딪쳤다.
-
빛나는 동메달보다 더 빛나는 펜싱 女사브르 대표팀
30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2023 세계선수권대회 단체전에서 전하영, 윤지수, 전은혜, 최세빈(사진 왼쪽부터)으로 구성된 한국 펜싱 여자 사브르 대표팀이 동메달을 획득하고 기뻐하고 있다.
-
[마니아툰] 여자배구, 슈퍼루키 염어르헝
마니아타임즈에서는 매 주 스포츠계 이슈를 주제로 '마니아툰'을 연재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선미, 팬들과 애교로 대화 중
가수 선미가 29일 오후 서울 김포국제공항을 통해서 일본에서 진행되는 워터밤 참석차 출국하고 있다. 선미가 출국하면서 팬들과 이야기 하고 있다.
-
팀 K리그, 실점의 순간
27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AT마드리드)의 경기. 후반 팀 K리그가 AT마드리드 카를로스 마르틴에게 골을 허용하고 있다.
-
오늘만큼은 어벤저스 부럽지 않은 팀 K리그
27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AT마드리드)의 경기에서 3-2 역전승을 거둔 팀 K리그 선수들이 팬들을 향해 인사하고 있다.
-
'내 꺼야!' 볼 다투는 코케
27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AT마드리드)의 경기. AT마드리드 코케 등 선수들이 볼을 다투고 있다.
-
골 성공 안톤, '아이 신나'
27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AT마드리드)의 경기. 팀 K리그 안톤이 골을 성공시킨 뒤 기뻐하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