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내용을 보면 리부트 월드에 신서버 '말하는섬'과 '윈다우드'를 추가했다. 리부트 월드는 리니지M 정식 출시 이후 선보인 기존 22개 서버군들(레거시 월드)과 구분된 독자적인 월드다. '유일 등급'이 없으며 상점 장비 및 문양, 수호성 등의 콘텐츠도 일부만 서비스된다.
리부트 월드 신서버에서는 '신서버 전용 성장 패스'를 통해 상급 뽑기팩 총 300개와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필수 재화 아이템들을 제공한다. 신서버 전용 아이템 '샤르나의 영웅 변신 반지 (각인)'도 준비했다.
사전예약에 참석하지 못한 채 신서버에 합류하는 이용자를 위해 '아덴 기사단의 장비 (기간제)'를 제공하는 '후발대 용사 지원 이벤트'도 개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클래스 '마검사'와 신규 지역 '페트라'의 상세 내용도 공개했다.
마검사는 ▲춤추듯 빗발치는 칼날로 대상의 행동을 제약하는 '댄싱 블레이드' ▲음속으로 이동해 대상을 타격하고 룬 각인을 남기는 '소닉 블레이드' ▲교전 시 입는 피해가 지속 감소하고, 치명적인 피해를 입을 경우 피해를 수 초에 걸쳐 나눠 받는 '팔랑크스' 등의 스킬을 사용한다.
6월 19일 오후 6시부터 7월 3일 오전 2시까지 캐릭터의 클래스를 마검사로 바꿀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도 연다. 게임 내 재화 아데나를 통해 진행 가능하며, 각 항목별 비용은 25% 할인된다.
업데이트 기념 TJ 쿠폰 7종도 지급한다. 상점 구매와 출석체크를 통해 ▲일반 장비 복구 ▲스킬 합성 ▲스페셜 룬 복구 ▲스페셜 상점 장비 복구 ▲스페셜 마법인형 합성 ▲스페셜 변신 합성 ▲스페셜 성물 합성 쿠폰 획득이 가능하다.
쿠폰 별 기준에 따라 파괴된 일부 아이템을 복구하거나, 실패했던 변신, 마법인형, 성물의 최고 등급 합성에 재도전할 수 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