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시나리오 업데이트

이동근 기자| 승인 2024-10-29 17:30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넷마블은 29일, 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시나리오 '타오르는 홍련의 성화'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나리오는 간족의 실험이 벌어지고 있는 라온성도로 향하는 막내와 려 장군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들은 실험실을 찾아내지만, 그곳에는 마물들만 남아 있었고, 두 사람은 힘겹게 마물들을 처치한다. 이후 막내는 적운협곡에서 또 다른 실험실을 발견하게 되고, 그곳에서 새로운 현녀의 육신을 얻은 제스와 결전을 벌인다.
넷마블은 시나리오에 맞춰 새로운 지역 '적운협곡'을 추가했으며, 팀 단위로 전략과 협동, 경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용오름 계곡'을 개편했다. 용오름 계곡은 제한 시간과 목표 점수 등을 조정해 공격적이고 속도감 있는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했다.

전설 수호신령 '가호[극]'도 선보였다. 기존에는 전설 수호신령 '가호[진]'까지 성장할 수 있었으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한 단계 더 성장시킬 수 있다.

이 밖에 새로운 수호신령 가호 6종, 마파랑·은광일·은광삼·류나·제스·휘무이를 추가했다. 각각의 수호신령 가호는 해당 캐릭터의 수호신령이 보유한 옵션과 유사한 구성을 지닌다.

'전설' 등급이 최고였던 낚싯대 아이템은 '빛나는 전설'과 '고대' 등급을 추가했다. 새로운 등급의 낚싯대는 더 높은 기술을 요구하는 지역에서도 수월하게 낚시를 할 수 있게 해주며, 4개의 재련 옵션이 포함돼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효과도 있다.
고대 보석 축복 시스템도 업데이트했다. 이 축복은 최대 5단계까지 가능하며, 각 단계를 달성하면 해당 단계에 따라 정해진 능력치가 상승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빛나는 전설' 등급 낚싯대 제작을 지원하는 이벤트와 미션 달성 시 상급 고대 무기·장신구·성물 복구석을 비롯해 최대 '빛나는 고대 장비 도안'을 획득할 수 있는 'NEW 빛나는 고대의 돌림판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내달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TOP

pc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