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 삼국지 테마 5번째 퍼스트덱 ‘군-여포 퍼스트덱’ 출시

이동근 기자| 승인 2025-03-28 14:00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VCG(주식회사 허블스토리)에서 3월 28일에 삼국지 테마의 5번째 퍼스트덱인 ‘군-여포 퍼스트덱’을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는 기존의 위, 촉, 오, 군-동탁 퍼스트덱에 이은 다섯번째 퍼스트덱 출시로, 여포가 ‘왕’카드로 설정된 30장의 카드로 1덱이 구성된 상품이다. 앞서 2024년 얼리액세스 공개를 통해 사전에 정보가 올라온지 수개월만의 출시이다.

이에, VCG 담당자는 “드디어 여포덱이 출시가 되었다. 얼리액세스 공개 이후 출시가 늦어진 점에 대한 송구함을 담아 출시 기념 특가와 추가적인 증정 행사를 함께 진행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VCG, 삼국지 테마 5번째 퍼스트덱 ‘군-여포 퍼스트덱’ 출시
VCG는 Variety Card Game의 약자로 온라인게임이 아닌 실물 카드로 플레이하는 게임이다. 보드게임이나 TCG(트레이딩 카드 게임)과 유사한 장르인데, 전반적인 룰과 게임성에 있어 차별화가 되는 자체 카드 게임 장르로, 고퀄리티의 디자인과 역사적 사건을 녹여낸 효과 연출로 팬층을 쌓고 있는 국산 삼국지 ip의 카드 게임이다.

한편, 담당자는 끝으로 “VCG의 신규 상품은 VCG 공식 스토어에서 3월 27일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관련 행사는 3월 28일부터 공식 카페 및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고 그 적용은 3월 27일 구매자부터 소급적용된다.”고 덧붙였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TOP

pc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