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웹툰 더블클릭의 메인 캐릭터 스피로가 신규 전략가 레전드로 등장한다. 스피로는 스킬 사용 시 더블클릭 모드로 전환하는 기믹을 보유하고 있다. 모드 활성화 중에는 이동 속도가 증가하고, 기본 공격 입력 타이밍에 따라 서로 다른 공격을 한다.
스피로는 전용 데뷔 패스 구매 시 즉시 획득할 수 있다. 데뷔 패스 구매 후 최대 11일까지 출석 시 스피로의 이모티콘, 아이콘, 프레임 등의 보상을 순차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11일 출석 완료 시 스피로 스킨을 받을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기념해 신규 모드 '점령: 속전속결'도 아레나에 추가했다. 해당 모드는 기존 점령 모드를 기반으로 캐릭터 기술과 장비의 재사용 대기시간, 상태 이상 지속시간이 짧아 빠른 전투가 이뤄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점령: 속전속결 플레이 퀘스트도 진행하며, 5일 이상 접속 시 스피로 스킨을, 해당 모드에서 50회 이상 승리 시 스킨을 제공한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환영 출석부도 추가했다. 출석부는 최대 7일까지 제공하며, 접속 1일 차에는 신규 레전드 스피로를 72시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는 체험권을 지급한다. 7일 출석 완료 시에는 영웅 등급 레전드 선택권 1종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로비는 협업 전용 테마로 변경하고, 점령 모드 진행 시 점령지에 더블클릭 로고가 뜨게 했다.
2026년 1월 17일부터는 인기 레전드 나르샤를 웹툰 더블클릭의 캐릭터 클라이튼의 외형으로 변신시킬 수 있는 신규 신화 스킨 3종을 추가한다. 나르샤 스킨은 전용 데뷔 패스 구매 시 획득할 수 있으며, 다른 스킨은 데뷔 패스 스페셜 패션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클라이튼 스킨 출시를 기념한 스매시툰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