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스포츠·게임

서든어택 '에임스쿨' 개선 실시

2026-01-15 13:03:26

'서든어택' 에임스쿨 개선 관련 이미지. 자료 제공 : 넥슨
'서든어택' 에임스쿨 개선 관련 이미지. 자료 제공 : 넥슨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넥슨은 15일, 온라인 FPS(1인칭 슈팅) 게임 '서든어택'의 콘텐츠 '에임스쿨'을 개선했다.
에임스쿨은 조준 실력을 향상할 수 있는 훈련 콘텐츠로, 이번 업데이트에서 스테이지 축소, 무제한 탄창 및 장탄 적용, 정확도 및 제한시간 완화, 스테이지 시작 대기시간 단축, 재도전 기능 등을 적용했다.

29일까지 단계 돌파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임스쿨, 팀 데스매치, 빠른 대전 참여 등 총 4단계 미션을 완료하면 최대 50만 경험치와 ANR 적마를 지급하고 최대 500 SP, 스페이스 스킨 영구제 아이템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32인의 SOOP 스트리머가 참여하는 2026 서든어택 생존 멸망전을 선보인다. 총상금 1450만 원 규모로 1월 19일과 20일, 22일 오후 7시에 각각 1차 예선과 2차 예선, 결승전을 진행한다. 시청 미션 달성자에게는 생존전 브론즈 컨테이너, 생존전 브론즈 키카드가 담긴 드롭스 보상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배달 상품권 1만 원을 선물한다.
4월 2일까지 진행하는 생존전 오픈 기념 이벤트에 2차 생존 코인 교환 보상을 추가한다. 29일까지는 연구소에서 아이템 분해로 생존전 키카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SP를 사용해 원하는 보상 유형을 선택 후 획득 기회에 도전할 수 있는 픽&픽 이벤트를 실시하고, 누적 픽 횟수에 따라 마이건2 영구제 상자 등을 제공한다.

22일까지 패키지 획득 단계에 따라 추가 보상이 주어지는 스텝업 패키지를 선보이고 김동현 신규 캐릭터를 추가한다. 김동현 캐릭터는 생존전 참여 시 경험치 100% 추가 효과를 보유했으며, 스텝업 패키지에서 영구제 캐릭터로 획득 가능하다. 29일까지 영구제 캐릭터 수집 시 영구제 밀봉, 캐릭터 프리티켓 2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골프

야구

축구

스포츠종합

엔터테인먼트

문화라이프

마니아TV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