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스포츠·게임

스토브, '2025 스토브인디 어워즈' 개최

2026-01-15 23:19:02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토브'는 15일, 인디게임 시상식 '2025 스토브인디 어워즈'를 개최한다.
'스토브인디 어워즈'는 지난 한 해 동안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은 작품들을 조명하는 시상식이다.

올해 후보작에는 '클레르 옵스퀴르: 33 원정대', '아르티스 임팩트', '이터널 스트랜드', '다크 데이티 2', '계약X연애', '프렌치커넥션', '플라티나 랩', '폭풍의 메이드', '사랑 한 잔 말아주세요!', '드로바 - 포세이큰 킨', '요그 소토스의 정원', '건도그 - 태양계 이야기', '병원x생활', '마녀의 정원', '플라워던전', '하요와 잡화점', '후즈 앳 더 도어', '골목길 : 귀흔', '고독방송', '귀귀살전', '둠스 헤어 살롱' 총 21종을 선정했다. 수상작은 스토브인디 내부 심사와 이용자 참여 요소를 반영해 선정할 예정이다.

스토브는 어워즈 개최를 기념해 25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5년 후보작 21종에는 전용 15% 할인 쿠폰을 타이틀별로 제공하며, 스토브 스토어 모든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매일 1장씩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투표를 통해 직접 수상작을 선정할 수 있다. '두근두근 서브컬처', '베스트 로컬라이저', '베스트 얼라이언스', '크리에이터 스포트라이트' 등 총 4가지 부문을 100% 이용자 투표를 통해 선정한다. '프론티어', '스토브 앰배서더' 부문은 스토브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후보작 중 기억에 남는 게임을 응원하고 추천하는 댓글 이벤트도 열린다.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등을 제공한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골프

야구

축구

스포츠종합

엔터테인먼트

문화라이프

마니아TV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