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스포츠·게임

어비스디아, 이리나 PV 공개

2026-01-16 18:37:07

'어비스디아' 캐릭터 이리나가 등장하는 PV 관련 이미지. 자료 제공 : NHN
'어비스디아' 캐릭터 이리나가 등장하는 PV 관련 이미지. 자료 제공 : NHN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엔에이치엔(NHN)은 16일, 수집형 RPG(역할 수행 게임) '어비스디아'의 캐릭터 이리나가 등장하는 프로모션 영상(PV)을 공식 X 및 유튜브로 공개했다고 밝혔다.
PV에서는 각 캐릭터가 직접 주요 전투 장면을 포함한 다양한 게임 속 장면을 보여주며 설명한다.

이번에 공개한 캐릭터 이리나는 베라니아 왕국의 기사단 블루문의 기사단장으로 활동하는 캐릭터다. 영상을 통해 지략가 이리나의 카리스마, 스킬과 전투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연애 소설 오타쿠라는 반전 설정도 담았다. 이리나를 비롯해 칼리아세린, 엘피나의 캐릭터 PV도 시청할 수 있다. 다른 캐릭터 PV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올해 1분기 출시 예정인 어비스디아는 오염된 세계를 정화하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존재 '조율사'에 대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NHN은 출시 전 이용자들이 게임의 세계관과 주요 캐릭터를 알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공식 라운지에서는 4컷 만화, 캐릭터 스카우트 파일, 세계관 영상 등을 공개한다. 4컷 만화는 각 캐릭터의 개성을 살린 재미있게 연출하며 세계관과 인물을 소개하며, 캐릭터 스카우트 파일은 이름, 나이, 종족, 특이사항 등 캐릭터의 주요 정보를 담았다. 세계관 영상은 어비스디아의 세계를 쉽게 설명했다.

NHN 게임사업본부 김상호 본부장은 "어비스디아는 캐릭터 간의 드라마와 관계를 통해 세계관을 풀어가는 수집형 RPG"라며 "출시 전부터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단계적으로 공개해 이용자들이 게임 세계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골프

야구

축구

스포츠종합

엔터테인먼트

문화라이프

마니아TV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