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스포츠·게임

검은사막 '할로윈 이벤트' 개시

2025-10-15 17:12:38

'검은사막' 관련 이미지. 자료 제공 : 펄어비스
'검은사막' 관련 이미지. 자료 제공 : 펄어비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펄어비스는 15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검은사막'에서 '할로윈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벤트는 11월 5일까지 진행한다. 모험가는 이벤트 기간 사냥터에 출몰하는 '<귀신> 호박'을 처치하면 '[이벤트] 으스스 호박 인장', '[이벤트] 으스스 호박 기운', '[이벤트] 으스스 호박 사탕 바구니', '크론석', '발크스의 조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으스스 호박 기운은 60분 동안 아이템 획득 확률, 전투, 생활 경험치 획득량 등을 높여주는 이벤트 아이템이다.

의문의 과학자 마르니가 수상한 실험을 돕는 이벤트도 연다. 흑정령을 통해 이벤트 의뢰 수주 후 벨리아 마을 내 NPC(논 플레이어 캐릭터)들의 선과 악의 기운을 모으는 방식이다. '웜홀 생성기'를 이용해 천사 또는 악마의 기운을 선택해 수집할 수 있으며, 마르니는 실험을 도운 모험가에게 [이벤트] 으스스 호박 인장, '[이벤트] 선과 악의 기운이 서린 상자'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모험가는 할로윈 이벤트 기간에 획득한 '[이벤트] 으스스 호박 인장'을 모아 '[이벤트] 호정령(버프 가구)', '[이벤트] 해골 신사 무드등', '[이벤트] 호박 램프' 등 할로윈 콘셉트의 주거지 장식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굴라의 준마 훈련 선택 상자', 크론석 보상과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매일 20개의 호박 인장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선과 악의 기운이 서린 상자'를 열면 '크론석(최대 200개)', '발크스의 조언(+100)', '카프라스의 돌'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벤트] 마르니의 제안' 의뢰를 완료 후 바탈리 농장을 방문하면 '[이벤트] 으스스 호박 사탕 바구니'를 받을 수 있다.

한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30개 클래스 중 각 클래스 최강자 1인을 가리는 1:1 토너먼트 대회 '마스터 클래스'의 대진 일정을 공개했다. 11월 1일부터 9일까지 본선과 준결승전을, 11월 22일과 23일 결승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골프

야구

축구

스포츠종합

엔터테인먼트

문화라이프

마니아TV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