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스포츠·게임

넥슨 '2025 서든어택 챔피언십 시즌2' 본선 개막

2025-10-17 17:59:09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넥슨은 18일, 온라인 FPS(1인칭 슈팅) 게임 '서든어택' 공식 e스포츠 대회 '2025 서든어택 챔피언십 시즌2'의 본선을 개막한다.

이번 대회는 오는 12월 13일까지 11월 15일 휴식 주간을 제외하고 총 8회에 걸쳐 매주 토요일 오후 5시에 진행한다. 본선 경기는 삼성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결승전은 잠실 DN 콜로세움에서 진행한다. 서든어택 공식 SOOP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김규환 캐스터, 온상민 해설, 그니 해설로 온라인 중계도 제공한다.

2025 서든어택 챔피언십 시즌2는 지난 시즌과 동일하게 총상금 6000만 원, 우승상금 3000만 원 규모로, 8강 더블 엘리미네이션 정규 경기 3전 2선승제, 패자조 결승전 및 결승전 5전 3선승제로 운영한다. 이번 시즌의 1세트 고정 전장은 '백 어스'이며, '제3보급창고', '프로방스', '올드타운', '이탈리아' 등의 전장이 함께 등장한다. 세트별 패배팀이 다음 경기의 전장을 선택할 수 있다.
18일 오후 5시 개막전 첫 경기는 디펜딩 챔피언 '악마'와 '사신'(SASIN)의 대결로 시작한다. 두 번째 경기에서는 '로즈마리'(Rosemary)와 '루시퍼'의 대결이 이어진다.

넥슨은 시즌 개막을 기념해 현장 관람객과 온라인 생중계 시청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마련한다. 대회 기간 현장 관람 시 넥슨캐시, SP를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이 담긴 컨테이너와 키카드를 제공한다. 공식 SOOP 채널과 파트너 스트리머 방송에서 온라인 생중계를 시청한 이용자에게도 누적 시청 시간에 따라 드롭스 보상을 지급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승부예측 이벤트에 참여하면 적중 여부에 따라 컨테이너와 리그 포인트 보상을 지급한다. 리그 포인트는 선수 카드, 대회 기념 스킨 무기를 포함한 각종 게임 아이템과 교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대회 기간 경기 결과를 전망하고 관전 포인트를 짚는 예능 방송 콘텐츠 '써챔스픽'을 선보이고, 시청 시 SP, 컨테이너, 키카드, 멀티카운트 등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골프

야구

축구

스포츠종합

엔터테인먼트

문화라이프

마니아TV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