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거’는 '서머너즈 워' IP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빛 속성 드래곤 나이트로, 전설 등급의 근거리형 소환수다. 치명타 공격 시 근거리 아군 소환수의 강타 피해량을 높이고, 자신의 강화 효과 수치에 비례해 추가 피해를 주는 공격형 스킬을 지녔다.
또한 아군 전체의 강타 확률을 10초간 증가시키는 전용 스킬 등을 통해 폭발적인 피해를 유도하는 전략형 딜러로 활용 가능하다. 해당 소환수는 오는 11월 5일까지 진행되는 픽업 이벤트로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다.
보상으로 지급되는 길드 성장 재화 ‘여신의 증표’는 새로운 길드 전용 성장 시스템인 ‘길드 신전’에서 사용할 수 있다. 증표를 모아 ‘기도하기’를 진행하면, 공격력·방어력·체력 등을 높일 수 있으며, 모든 능력치가 최고 단계에 도달하면 신전 자체를 한 단계 더 성장시킬 수 있다.
이 밖에도 신규 최고 등급 장비 ‘불멸’ 등급을 추가하고, 여러 성장 콘텐츠를 확장했다. 마법구 레벨은 30에서 33으로, 필드 보스 스테이지는 14,400단계에서 14,800단계로 개방하고, 천공섬 방어전은 챕터 26까지 상향했다. 이와 함께 일일 던전은 각 750단계까지, 훈련 강화는 95단계까지 확장했으며, 덱 슬롯은 18개, 소환수 최대 레벨은 80까지 상승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