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스포츠·게임

리니지2 '사무라이 크로우' 업데이트

2025-11-05 21:17:56

리니지2 '사무라이 크로우' 업데이트 관련 이미지. 자료 제공 : 엔씨소프트
리니지2 '사무라이 크로우' 업데이트 관련 이미지. 자료 제공 : 엔씨소프트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엔씨소프트는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리니지2'의 '사무라이 크로우' 업데이트를 국내·외 동시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한국, 일본, 미국, 대만, 러시아 등 리니지2를 서비스 중인 지역에 신규 서버와 동양 무사 콘셉트의 신규 클래스 '크로우'를 추가한다.

신규 서버의 전 지역은 PvP(플레이어 대전)를 제한하는 '피스 존'으로 설정된다. 단, 매일 저녁 8시부터 12시까지 피스 존 일부를 해제하는 '집중 플레이 타임'을 운영한다.
또 12월 3일까지 각 지역별 신서버의 캐릭터 레벨, 혈맹 활성화 포인트, 가디언 레벨을 기준으로 경쟁하는 '글로벌 아레나: 원 월드'를 진행한다. 지역 랭킹에 따라 보스 무기, 특수 방어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크로우의 백옥 주화'를 제공한다.

기존 이용자는 '블랙 쿠폰' 3종을 제공한다. 이 쿠폰은 불멸’, 드래곤 등급 아이템을 복구 가능하다. 또 모든 이용자는 영웅 등급 인형, 희귀 마법서 등 업데이트 기념 선물을 제공한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골프

야구

축구

스포츠종합

엔터테인먼트

문화라이프

마니아TV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