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에피소드는 사령관 알파를 구하기 위해 모든 계승자가 집결해 침략자 카렐에 맞서는 이야기를 담았다. 주요 서사가 대단원에 해당하며, 이 과정에서 새 계승자 해리스가 합류한다.
해리스는 기계팔을 활용한 광역 스킬에 특화된 캐릭터다. 스킬 사용 시 얻는 '독소'를 모아 효과를 얻거나 스킬 자원으로 활용할 수 있다.
게임 '베요네타' IP(지적재산권)과의 협업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주요 캐릭터 전신 스킨을 비롯해 '무기 스킨', '메이크업 스킨', '소셜 모션', '스폰' 등 베요네타를 상징하는 콘텐츠들을 선보였다.
액시온 평원에서 시작되는 던전 콘텐츠 '초거대 수용체 던전'도 추가했다. 이 콘텐츠에서는 거대 보스 '패턴 플로레스'를 상대할 수 있다.
계승자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선각자 모듈' 시스템도 도입했다. 공격 범위, 스킬 위력 등 수용 범위 안에서 자유롭게 부착할 수 있고, '월드 퀘스트', '월크래셔', '시그마섹터' 등 콘텐츠를 플레이하며 주기마다 제한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개인 간 '트리거 모듈', '선각자 모듈'을 유료 재화로 교환하는 '일대일 거래 시스템'의 20일 추가도 예고했다. 선각자 모듈은 11월 베타 기간을 거쳐 12월부터 거래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컴패니언 앱에 추가된 '트레이드 마켓'을 통해 아이템 검색, 판매자와의 연결을 이용할 수 있다.
또, 12월 4일까지 신규 콘텐츠, 메인 스토리 플레이를 통해 에시브, 가슴 부착물을 비롯해 선각자 모듈 재조정 재료 등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동일 기간 일일 미션을 완료하면 '얼티밋 레픽', '얼티밋 에이잭스', '얼티밋 비에사' 중 1종을 제공하는 '얼티밋 계승자 선택권', 베요네타 소셜 모션 등을 제공한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