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스포츠·게임

NHN, 【최애의 아이】 게임 제목 '【최애의 아이】Puzzle Star'로 확정

2025-09-15 13:12:34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엔에이치엔(NHN)은 15일, '【최애의 아이】' IP(지적재산권) 기반 퍼즐 게임의 정식 명칭을 '【최애의 아이】Puzzle Star'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최애의 아이】Puzzle Star'는 일본 애니메이션 '【최애의 아이】'를 기반으로 제작하는 첫 공식 게임이다. IP 제공사인 카도카와가 일본 내 퍼블리싱을 담당하고, NHN이 개발과 일본을 제외한 해외 국가 서비스를 맡는다. 출시는 TV 애니메이션 3기 방영 일정에 맞춰 2026년으로 계획하고 있다.

게임의 정식 타이틀은 지난 14일 일본 사이타마현에서 열린 팬 이벤트 '【최애의 아이】써머 페스티벌' 현장에서 처음 공개했다.
한편 애니메이션 '【최애의 아이】'는 만화가 아카사카 아카와 요코야리 멘고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2023년부터 2024년까지 방영된 TV 애니메이션 역시 한국을 포함한 해외 팬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었으며, 2026년에는 TV 애니메이션 3기 방영이 확정된 상태다. 다만 원작의 마무리에 논란이 많았던 만큼 애니메이션의 성패가 게임의 흥행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골프

야구

축구

스포츠종합

엔터테인먼트

문화라이프

마니아TV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