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스포츠·게임

'메이플스토리' 신규 에픽 던전 '악몽선경' 추가 등 가을 업데이트

2025-09-18 17:55:25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넥슨은 18일 '메이플스토리'에 신규 에픽 던전 '악몽선경'을 포함한 가을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세 번째 에픽 던전인 '악몽선경'은 280레벨 이상 캐릭터가 입장 가능한 7개 스테이지로 구성했다. 완료 시 '솔 에르다', '메이플 골드 주화' 등을 보상으로 지급하며, 290레벨 이상 캐릭터의 경험치 획득량을 상향했다.

게임 이용 경험 개선을 위해 8월부터 10월까지 직업별 전투 경험 개선 및 스킬 조정 작업을 순차 진행한다. '유니온 챔피언' A등급 이상 챔피언 3개 보유 이용자는 네 번째 챔피언 슬롯을 개방할 수 있다.
11월 19일까지 가을 이벤트 '메이플 아지트'도 실시한다. 사냥 또는 이벤트 맵 입장 시 다른 캐릭터에게도 성장 혜택을 제공하는 '아지트 듀오' 이벤트와 과거 모험가 직업으로 파티 사냥을 즐기는 '빅토리아 어드벤처' 이벤트를 포함했다.

130레벨 이상 캐릭터 장착용 신규 기계 심장 '플라즈마 하트'를 추가했다. '아지트 토큰샵'에서 '하트 업그레이드 모듈: 플라즈마'를 구매해 일부 기계 심장 아이템에 사용하면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또 10월 22일까지 '록스타 돌의 정령'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파벳을 모아 피켓을 제작하면 성장 및 치장 아이템을 지급하며, 모든 단어 완성 시 '스페셜 안드로이드 선택권'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IP(지적재산권) 테마 상설 PC방 '메이플 아지트' 오픈을 앞두고 9월 24일, 28~30일 총 4차례 크리에이터와 합동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골프

야구

축구

스포츠종합

엔터테인먼트

문화라이프

마니아TV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