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스포츠·게임

'아크 레이더스' 사전 판매 개시 및 '서버 슬램' 예고

2025-09-23 17:35:34

'아크 레이더스' 관련 이미지. 자료 제공 : 넥슨
'아크 레이더스' 관련 이미지. 자료 제공 : 넥슨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넥슨은 23일, 오는 10월 30일 정식 출시 예정인 PvPvE(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대 환경) 서바이벌 신작 '아크 레이더스'(개발 엠바크 스튜디오)의 사전 판매를 개시하고 출시 전 서버 안정성 점검을 위한 '서버 슬램'을 예고했다.

공개한 트레일러 영상에는 '레이더'들이 지상을 탐험하며 NPC(논플레이어 캐릭터) '아폴로'의 의뢰를 수행하는 모습이 담겼다. 다른 레이더와 팀을 이루고, 4족 보행 중형 '아크'인 '바이슨'과 조우하거나, 다른 그룹과 교전하는 등의 상황을 보여줬다.

사전 판매는 스팀, 에픽게임스토어, PlayStation, Xbox 등 플랫폼에서 진행하며, 스탠다드와 디럭스 두 가지 에디션 중 선택할 수 있다. 두 에디션 모두 사전 구매 시 '행운의 오리' 번들을 제공한다.
출시 전 서버 안정성을 점검하는 공개 '서버 슬램'은 10월 17~19일 3일간 모든 플랫폼에서 진행한다.

넥슨은 아크 레이더스 사전 판매를 기념해 한국 이용자 대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넥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크 레이더스 스팀 키 코드를 구매하면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또 넥슨 현대카드 및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 신규 회원은 해당 카드로 스팀 키 구매 시 포인트를 제공하며, 11월 14일까지 일정액 이상 결제 시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한편 아크 레이더스는 거대한 기계 생명체 '아크'가 지배하는 종말 이후의 지상 '러스트 벨트'를 배경으로, 이용자가 레이더가 돼 자원을 확보하고 협동과 경쟁을 통해 생존을 모색하는 게임이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골프

야구

축구

스포츠종합

엔터테인먼트

문화라이프

마니아TV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