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은 아이템 레벨 1640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총 16주간 진행하는 시즌제 전투 콘텐츠다. '천상', '증명', '지옥'이라는 3종의 시험을 제공하며, 기존 성장 시스템 대신 전용 성장 시스템을 적용해 모든 모험가가 동일한 조건에서 시작할 수 있다.
천상은 다수의 적을 처치하는 시험으로, 전투 결과에 따라 낙원 전용 성장 요소인 '낙원의 유산'을 얻을 수 있다. 낙원의 유산은 낙원 안에서만 착용 가능한 전용 장비로 시즌이 끝나면 삭제한다.
지옥은 총 100층으로 구성한 던전을 무작위로 내려가며 탐험하는 시험이다. 지옥 열쇠를 소모해 열쇠마다 지정된 횟수만큼 내려갈 수 있으며, 100층에 가까울수록 더 좋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낙원에서는 매 시즌마다 낙원 밖에서 착용 가능한 특별 장비 '보주'를 획득할 수 있다. 보주는 시즌 중 기록한 최대 '낙원력'에 비례해 강해진다.
낙원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수집형 콘텐츠 '누크만의 환영석'도 선보인다. 총 12개의 환영석 조각을 모아 림레이크의 초대 장로 누크만의 과거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9월 24일부터 11월 5일까지는 게임 내 '쿠르잔 전선', '카오스 던전', '가디언 토벌'을 플레이하고 '알데바란 주화'를 획득해 보상과 교환하는 '알데바란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