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블소2에는 기존 서버와 완전히 분리된 독립 월드 '도화'가 열렸다. 도화 월드 이용자는 콘텐츠 플레이를 '도화 신석'을 얻을 수 있으며, 획득한 신석으로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도화 신석으로 소울 및 수호령 소환도 가능하다.
기존 월드에는 ▲부스팅 던전 ▲월드 던전 '태동의 요람' ▲리미티드 장비 '파멸의 메아리'를 업데이트 했다. 부스팅 던전은 신규·복귀 상점에서 비옥으로 충전석 구매 후 입장 가능하다.
던전 태동의 요람은 85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입장 가능하다. 매주 8시간 이용 가능하며, '풍독룡', '금강역사' 등 신규 보스를 만날 수 있다. 풍독룡 처치 시 '용언의 목걸이', '신화 무기·방어구 제작 비법서' 등 신화 아이템과 신규 의상 '청호연'을 얻을 수 있다.
금강역사는 '태초의 태양 영혼석', '해룡의 눈물'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9월 17일에는 태동의 요람 세 번째 보스를 추가할 예정이다.
파멸의 메아리는 높은 능력치를 가진 팔찌로 최대 5강화까지 할 수 있다. 한정 수량만 게임 내에 공급하며 리미티드 던전 '절대자의 도화원'에서 획득 가능하다. 절대자의 도화원은 총 8층이며, 높은 층일수록 더 많은 제작 재료 및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모든 월드에 신규 귀중품 '훈장'도 추가했다. 훈장은 도화 상점에서 도화 신석으로 구매 가능하다. 훈장 강화 주문서를 통해서 강화할 수 있으며 강화 실패 시에도 장비가 파괴되지 않는다.
이밖에 출시 4주년을 기념해 10종이 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모든 이용자에게 TJ 쿠폰 등 선물을 제공한다. TJ쿠폰을 사용하면 12일 24시 이전까지 강화 실패로 파괴된 아이템을 복구할 수 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