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세라핌은 지난 27일과 28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싱글 1집 타이틀곡 ‘SPAGHETTI (feat. j-hope of BTS)’의 퍼포먼스 필름 2종을 게재했다.
첫 번째 영상은 미국에 있는 커스텀 차량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가게에서 촬영되었다. 르세라핌은 이곳의 정비공으로 분해 이염된 작업복과 오일 자국을 표현한 메이크업, 파격적인 투스잼(치아에 보석을 박아 치장하는 것)으로 거친 매력을 뽐냈다. 다섯 멤버는 대중들의 머릿속에 파고들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눈빛, 유쾌한 가사와 어울리는 장난기 어린 표정으로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지난 25일 공개된 M2 ‘스튜디오 춤’ 유튜브 채널의 ‘STUDIO CHOOM ORIGINAL’ 콘텐츠는 이틀 만에 조회 수 185만 회를 돌파하며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다섯 멤버는 토마토 스파게티의 소스가 떠오르는 빨간색 포인트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의상에 프린팅된 ‘EAT IT UP’ 문구와 보석이 박힌 치아가 ‘벗어날 수 없으니 그저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면 된다’라는 노래의 의미를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특히 “진짜 사랑인지 아닌지 곱씹어 봐” 구간에는 조명이 하트 모양으로 바뀌는 연출 효과가 보는 재미를 더한다.
르세라핌의 타이틀곡은 중독적인 멜로디로 ‘듣는 맛’을 더하고 유쾌한 안무로 ‘보는 맛’을 선사한다. 여기에 발매 4일 사이 세 가지 버전의 퍼포먼스 필름을 공개해 골라 보는 맛까지 제공한다. 이번 활동을 통해 얻은 수식어 ‘맛세라핌’다운 활약이 돋보인다.
한편 르세라핌의 ‘SPAGHETTI (feat. j-hope of BTS)’는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데일리 톱 송 글로벌’(26일 자) 32위에 이름을 올리며 삼일 연속 차트인했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한국의 25~26일 자 유튜브 일간 인기 뮤직비디오 정상에 오르며 국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전슬찬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311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