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7일 발표된 ALLDAY PROJECT(애니·타잔·베일리·우찬·영서)의 신곡 'ONE MORE TIME'(원모어타임)이 발표 직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ONE MORE TIME'은 오는 12월 발표되는 ALLDAY PROJECT 첫 EP의 선공개곡이다.
'ONE MORE TIME'은 공개되자마자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의 메인 차트 'TOP 100'(톱 백)에 27위로 진입했으며, 이후 폭발적인 상승세를 타고 6위에 올라 발매 1일 차부터 최상위권에 자리 잡았고 'HOT 100'(핫 백) 차트에서는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지니, 벅스, 바이브의 주요 차트에서도 한 자릿수를 기록하며 놀라운 추이로 화제성을 짐작케 했다.
이로써 ALLDAY PROJECT는 단 두 번의 활동 만에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고, 국내를 넘어 해외 차트에서도 약진하며 글로벌 루키로 성장해 가고 있다. ALLDAY PROJECT는 금주 음악 방송 출연을 비롯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ALLDAY PROJECT의 신곡 'ONE MORE TIME'은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12월에는 첫 EP가 발매된다.
[전슬찬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311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