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블로그에 '[WE GO UP] 'SUPA DUPA LUV' VISUAL PHOTO'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아현·로라, 루카·아사에 이어 파리타·치키타의 매력적인 모습을 담아낸 마지막 개인 티저가 베일을 벗은 것.
베이비몬스터는 그간 다채로운 음악 색깔과 변화무쌍한 콘셉트 소화력으로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왔던 터. 오는 19일 0시 공개될 'SUPA DUPA LUV' 콘텐츠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어떤 매력을 펼쳐 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SUPA DUPA LUV'는 미니멀한 트랙 위에 서정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진 R&B 힙합 장르로, 가슴 벅찬 사랑의 감정을 직관적인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 매번 다양한 콘셉트를 시도하며 폭넓은 감정선을 보여주는 베이비몬스터의 새로운 매력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총 6개 도시·12회차에 걸친 'BABYMONSTER [LOVE MONSTERS] ASIA FAN CONCERT 2025-26'을 순항 중이다. 또한 최근 '2025 MAMA AWARDS'에서 선보인 스페셜 스테이지 영상이 전체 조회수 1·2위를 동시에 기록하며 연말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전슬찬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311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