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라이프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신년 맞이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 선보여

2026-01-05 12:41:05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신년 맞이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 선보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 1월 31일까지 레스토랑 세 곳에서 신년 맞이 프로모션 ‘뉴 이어, 위드 유(New Year, With You)‘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국내 최초 그로서란트 레스토랑 ‘1955 그로서리아’, 고품격 사교 공간 ‘더 라운지 앤 바’에서 진행된다.

더 킹스에서는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런치와 디너에 성인 2인 이용 시 어린이 1인 무료(어린이 최대 3인까지 적용) 혜택을 제공하며, 10인 이상 단체 예약 시 레드 와인 또는 무알코올 와인 1병이 제공된다.
1955 그로서리아에서는 월요일과 화요일 디너 이용 시 테이블 당 와인 1병씩 콜키지 프리 혜택이 제공된다. 더 라운지 앤 바에서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공휴일 제외) 해피아워를 운영하며,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논알코올 칵테일 1+1 혜택을 제공한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관계자는 “고객들이 새해를 더욱 풍성하고 즐겁게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고품격 다이닝 경험과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뉴 이어, 위드 유’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성민 마니아타임즈 기자 /maniareport@naver.com]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골프

야구

축구

스포츠종합

엔터테인먼트

문화라이프

마니아TV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