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영상 속 브랜드’에서는 프로들이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부터 실제 착용한 의류 및 용품에 대해 소개한다.
홍태경 프로가 제일 첫번째로 착용한 제품은 페이크 레이어드 폴로셔츠 스타일로 클래식함과 여성스러움을 더한 상의와 블렌딩 모달 원단으로 신축성이 좋은 스커트다. 홍태경 프로는 여기에 하얀색 기본 니삭스를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상의는 핑크와 블랙 두가지 컬러와, 스커트는 화이트, 레드, 블랙, 그레이 총 4개의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홍태경 프로는 첫번째와 마찬가지로 니삭스를 매치했는데 조금 더 긴 기장감에 상단의 스트라이프가 들어간 혼마 제품으로 매치해 통일성을 더욱 높였다.
마지막은 차분한 블랙 컬러의 매치가 돋보이는 룩으로, 골지 구조에 라이크라(LYCRA) 스판 실크를 배합해 기본 활용도가 높은 베이스 레이어에 집업 베스트 스타일의 스웨터를 더했다.
베스트 또한 레이어링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으며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함께 사용해 다른 아이템과의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다. 스커트는 한 쪽 플리츠가 포인트로 더욱 깔끔하고 세련미를 살렸으며 워터프루프 기능도 가지고 있다.
베스트는 화이트, 핑크 컬러로, 티셔츠는 블랙, 화이트 컬러로 출시됐으며, 스커트는 블랙과 화이트, 핑크 세가지 색상이다.
해당 의상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레슨 영상에서 착용해 앞으로의 영상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홍태경 프로가 착용한 의상은 모두 혼마 어패럴의 2020 F/W 의상이다.
한편, 지난 2019년 런칭한 혼마골프 어패럴은 이탈리아, 일본의 수입원단은 물론 국내의 최고급 소재를 사용하며,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패션으로 지속 가능한 활동을 지향해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있다.
특히 이번 2021년 S/S시즌에서는 신개념 테크놀러지 온도 유지 기능(PCM)을 선보인다. 혼마골프 어패럴의 PCM 시스템은 흔히 볼 수 있는 쿨링 기능에서 더 나아가 ‘적정 체온의 유지‘를 목표로 26도 기준으로 맞춰진 쿨링 작용이 이루어진다.
아직은 날씨 변화가 잦은 필드에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자켓을 매치한 차분한 스타일링 상품을 소개한다.
여성용 재킷은 캐솔리드 컬러의 투톤 지퍼가 포인트로 발수, 방수, 방풍 기능이 있는 3레이어 원단과 하단 이밴드 사선으로 디자인한 슬림한 바디라인을 잡을 수 있는 점퍼와 스트레치 기능이 있는 저지 소재 베스트가 출시됐다.
여기에 이탈리아 저지 로멜리나(ITALY JERSEY LOMELLINA) 원사로 흡습속건 및 자외선 차단(UPF 50+) 기능이 있는 베이스 레이어로도, 단품 티셔츠로 활용하기도 좋은 티셔츠를 매치하면 얇아지는 의상으로 신경쓰이는 요즘, 슬림함까지 잡을 수 있다.
또한 허리 옆 라인 스트레치 원단 패치로 편안함을 제공하는 스트레칭 스커트는 구김 방지 기능과 발수 기능이 우수한 아이템이다. 한쪽 트임이 있어 보다 슬림한 라인이 연출 가능하다.
남성용 재킷의 경우 등판 자카드 로고와 투톤 지퍼가 디자인 포인트인 니트 재킷과, 어드레스 시 최상의 편안함을 주는 패턴을 적용한 발수, 방풍 기능이 있는 고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미드 레이어 아이템을 추천한다.
또한 스윙 숄더 패턴으로 스윙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적화된 우븐 베스트는 발수, 방수, 방풍 기능이 있는 3레이어 원단을 사용해 최상의 게임 몰입에 집중했다.
이에 더해 머서라이즈드 코튼(Mercerized Cotton) 원단을 사용한 어깨에 컬러 스트라이프가 포인트인 클래식한 골프 스타일의 폴로셔츠와, 허벅지 옆 부분 펀칭 디자인으로 벤틸레이션 기능이 우수한 팬츠도 함께 매치해 볼 수 있다.
보다 다양한 혼마골프 어패럴의 2021 S/S 시즌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고운 마니아타임즈 기자/lgw9277@maniareport.com]
관련기사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